하이브 첫 수익... 피 쪽~쪽~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비가 온다고 하더니... 아침부터 날씨가 우중충하네요!

4월의 첫날 잘 맞이하고 계시죠?

4월은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래봅니다^^

하이브가 분리되고 나면서, 에어드랍도 제외되고

관심을 안가지려 했지만... ㅎㅎ

많은 분들께서 하이브에 열심히 빨대를 꼿는 모습을 보고, 저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레임해봐야 뭐 얼마나 되겠어! 이런 생각에 한번도 지갑을 열어보진 않았는데...

어제 처음 지갑에 들어가 봤네요!

hivep.jpg

하이브달러까지 교환하니 대략 69 하이브... 오호^^

hive1.jpg

뭐 어떻게 바꾸는게 이득이다 하는 포스팅도 많이 올려주셨지만

제일 편한 스팀엔진으로 보내서 바로 스팀으로 바로 교환했습니다!

89 스팀 획득!! 오예~~~~~

어제부터 하이브에도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물론 복붙... ㅎㅎ

저도 열심히 하이브에 빨대를 꼿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브에선 댓글 활동은 안하니 댓글도 달지 말아주시구요~ ㅋㅋㅋ

새로운 4월의 시작! 힘차게 만들어 보자구요^^ 화이팅!!

Sort:  

열심히 빨아야지요.

있는거 잘 활용해야죠~ ㅎㅎ

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Hi~ fur2002ks!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1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하이브에 그래도 좀 있으시네요 ㅎ
저도 티끌이라도 가져오려면 들어가봐야되나 싶군요

티끌이라도 뽑아 먹어야죠!! ㅎㅎ 한번 가보세요^^

오오~ 축하드립니다.
할수있을때 열심히~~ 하고 버려야죠 ㅎㅎ

나쁜시키들도 스팀 피 빨아먹는데... 우리도 열심히 대응해줘야죠^^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그럼요. 마지막 한 방울까지
쪽쪽!!
드링킹

암요!! 힘모아 함께 쪽쪽!! 해야죠^^

저도 하이브에 글 써야겠네요.ㅎㅎ
쳇 에어드랍 주지는 ㅋㅋ

그러게요!! 에어드랍 너무 아쉽... 나쁜시키들 피라도 쪽~ 빨아보자구요^^

하이브 또 새로운 것이 등장했네요. ㅠㅠ
수익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4월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새로운것이라기보다 체인 불리되어 나갔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