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서 스팀 계정 생성 동영상. Let's Play Dreams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1

여러분의 도움으로 모바일 앱에서 스팀 계정 생성을 구현했습니다.

이전에 잠시 올린 소스에 좀 문제가 있는데, 이건 나중에 정리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이전글 - 코드로 신규 스팀 계정 생성 정리. Resource Credits, Account Creation Token.

혹시 참고를 하시고 계신 분이 있다면 다음 정리글까지 기다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모바일 앱에서 계정 생성하는 영상입니다.

이 기능은 이미 몇 분께 구현하신 내용입니다.
저는 Steemhunt 홈페이지 가입방식을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참고.

모바일에서는 방법이 어렵지 않은데 공개된 것은 많지 않네요.

2

그동안 스팀잇 암호/키 체계에 대충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좀 잘 알게돼서 기쁩니다.
특히 마스터 패스워드라는 녀석때문에... 가지고 있던 ACT와 Resource Credits을 다 써버렸습니다.

혹시나 이 프로젝트를 응원해주실 분은 스파를 임대해 주시면 됩니다 ^^
스파에 따라 Resource Credits이 올라갑니다.

3

가장 중요한 부분 구현이 완료 됐기 때문에, 앱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 같습니다.
앱 자체의 기능은 별로 없습니다.
꿈일기를 모바일 앱에서 작성하여 스팀잇에 올리는 것입니다.

앱에서 꿈일기 내용을 음성으로 작성하는 기능 구현을 해보려 했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모바일에는 기본적으로 음성인식, 음성 transcribe 앱들이 있어서 그걸 사용해서 붙여 넣기로 합니다.

4

스팀헌트와 같은 서비스까지 발전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럴 가능성도 보이고요 ^^
의견 및 지원 대 환영입니다!

스크린 샷

여기 나온 키는 샘플이라 동작하지 않는 키입니다.

Sort:  

감사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관심 고맙습니다~

앱이 예쁘네요!

고맙습니다.
@jacobyu님. 질문이 하나 더 있는데요,
스팀잇 로그인 api를 찾아도 도대체 못찾겠습니다.
steemconnect쓰지 않고, username과 passoword(WiF)로 로그인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나요?

저도 스팀커넥트랑, 스팀포스팅키로 로그인하는건 구현해놨습니다. 찾아봐야겠네요.

요즘은 스팀커넥트는 접었고요. 스팀로그인을 쓰시면 됩니다. 퓨처팀에서 하는데 잘 관리하고있더라고요. 연락하면 고쳐주기도 하고요. ㅋㅋ

스팀로그인 추천드립니다.

https://github.com/FutureShockco/steemlogin.js

오~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혹시 steemhunt에서 사용하는 로그인 방식이 뭔지 아세요? 간단해 보이는거 같긴 한데, 보안 이슈가 있을거 같기도 하네요.

포스팅키로 로그인하는거같은데요

스팀헌트를 믿고 입력해야하는거 같습니다.
따로 저장안한다고 적혀있군요.

Enter your Steem username and password (posting key). Your login credential will be stored only on your browser until you logout.

네. 제가 블록체인 로그인 개념을 잘 못잡고 있었네요. 이제 좀 이해가 됩니다. 우선은 입력 private key와 사용자의 공개된 public key 유효성 검사로 로그인 구현하려고 합니다.

덕분에 이해가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네 맞습니다. 저도 그렇게 구현했습니다.
일찍 답장을 못했네여

유효성 검사는 steem라이브러리의 auth.wifIsValid를 썼습니다. 잘 안되시면 또 댓글주세요.

image.png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근데 스팀은 모바일 전용앱이 별로 없는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