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STEEM x PWA] 새로운 홈 화면 어떤가요?

PLAY STEEM 모바일 앱 개발자 이타인클럽입니다.

Flutter를 이용해서 새롭게 웹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첫 화면을 이렇게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image.png

첫 화면에 바로 피드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볼지 사용자가 선택하게 끔 하는 화면 구성입니다. 추가적으로, 사용자가 자신의 입맛에 맞게 처음 화면을 구성하게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직 플러터가 서툴러서 저 밑의 버튼을 가운데로 가져오는 것은 천천히 해보도록 하구요. 역시 개발자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은 UI/배치 인가 봅니다.

로그인 화면은 지난 번에 잠시 만들어서 공유했었습니다.

BloC, Repository 패턴을 써서 구현했는데, 일단 잘 동작합니다!

Thank you for support this project

@steemcurator01
@steemcurator02

Sort: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처음에 뜨는게 오래 걸리는데 그것을 개선할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버전의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설정의 알림 부분이 좀 이상한 듯 합니다.
원래 푸쉬 노티피케이션 부분이 다 꺼저 있는데 저는 알림을 잘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이 설정을 다 정확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그 후로 알림이 안오네요... ㅠㅠ

의견 감사합니다.
노티는 멀티 계정 스위칭하면서 그런거 같기도 합니다. 원인 파악할볼께요. 노티가 안온다면 다시 스위치 오프/온을 해주세요 참고로 yhoh님은 db에 4개 설정되어 있어서 노티가 가야하는데 하나도 안 오나요? 참고로 기기를 변경하면 해당 기기로만 노티가 갑니다.

제가 어제 설정했다가 오늘은 다 지워보았습니다. ㅎㅎ 하여간 좀 이상하기는 합니다. ^^

디자인만 깔끔하게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의견 감사합니다!
그런데 dydwk님 푸시 메시지 수신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앱 로그인 다시 해보세요.

아이폰에서 알림을 꺼서 그런가봐요!!
제가 알림 켜놓는게 거의 없어요 ㅎㅎ

매우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첫화면을 이렇게 가져가면 내가 원하는 메뉴로 바로 접근이 가능하겠어요. 👍

의견 감사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메뉴 목록을 커스터마이징 하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