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와이프 폰 통신사를 알뜰로 이동했는데..

8월말에 SK7모바일이라는 알뜰폰 통신사에서 이벤트를 거하게 했다. 월 16,900원에 데이터 7기가 기본 + 무제한 3Mbps, 전화/문자 무제한을 쓸 수 있는 요금제에 선물 몇 가지 추가.

마침 약정기간이 끝나 위약금 걸린 게 없는 와이프의 핸드폰을 알뜰폰으로 이동시키는데 선물을 몇 개 고르라고 되어있길래 되는대로 골라봤더니 시차를 두고 선물폭탄이 쏟아졌다.

폴딩핸드카트, 초경량캠핑체어, CJ추석선물세트(스팸이 6개!!), 신세계 상품권이 3만원, 커블체어

기본데이터를 소진하고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3Mbps의 느린 데이터도 쓸만했다. 메이저 통신사에서 저가(5만원 이하)로 쓰는 요금제에서 기본 데이터 소진 후 제공되는 무제한 데이터의 속도가 400kbps나 1Mbps인 것을 감안하면 3~8배 속도라 유튜브 영상을 보는데도 크게 불편한 게 없었다.

그래서 나도 20여만원의 위약금을 감안하고 같은 요금제로 바꾸려 했더니 선물이 반으로 줄었고 무제한 제공되는 데이터의 속도도 1Mbps로 줄어들었다.

할 때 같이 할 껄, 후회하면서 그마저도 오늘이 신청마감일이라 내일부터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그냥 신청해야겠다. 퇴근길에 편의점에 들러 유심 하나 사야겠다. 집에서 쓰는 인터넷도 지역케이블사의 인터넷으로 변경하고..

Sort:  

저도 가입했습니다.
상품이 매번 바뀌니 좋은상품 나오는대로 골라 타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저는 16900 요금제에 15기가 +3메가 짜리로 가입했어요
이게 알뜰 요금제 통신사끼리도 엄청 경쟁해가지고

매달 사은품이나 이벤트 좋게 하는게 많이나와요
너무 조급하게 바꾸지 마시고 좀 찾아보시면 더 좋은데도 나옵니다.

저는 u+로 갈아탔어요

유플 계열이면 A모바일로 가신건가요? 거기도 인심 좋네요ㅎㅎㅎㅎ

네 홈플러스? 무슨 상품이라고 나왔더라구요 용량이 커서 바로 가입했는데
너무 조급하게 찾으면 안보여요 ㅎㅎ
폰이 2개라 하나는 좀더 지켜보다가 좋은거로 가려구요

감사합니다. 이번엔 사은품 보면서 이동해보고, 3개월 후에 데이터 많이 주는 곳으로 다시 이동해야겠습니다ㅎㅎ

오우 몇 달만 할인이고, 요금이 올라가지 않나요~?

이 요금제는 평생요금이라더라고요. 사은품이나 세부적인 조건들(음성 무제한이냐 음성 500분이냐, 선물 뭐 주느냐 등등)이 조금씩 바뀌면서 몇 개월째 계속 유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오아 그렇다면 저도 다시 한 번 알아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다

알뜰폰 사용하시는데 괜찮은가요? "음질이 좋지 않다", "자주 끊긴다" 등등 여러 소문이 무성하긴 한데 의외로 괜찮다는 분들도 제법 있어 저도 고민 중에 있는 한 사람이거든요.^^;;; 어떠신지요~~

메이저통신사(SKT, KT, U+)의 망을 임대하여 다시 판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음질이나 통화연결은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SK쓰다가 SK망 알뜰폰으로 옮겨왔는데 그냥 똑같네요. 다만 고객센터 연결은 아주아주아주아주 힘듭니다. 최초 개통시, 나중에 해지시 좀 귀찮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0^* 조만간에 긍정적으로 고려해봐야 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50
TRX 0.09
JST 0.065
BTC 50733.83
ETH 4329.16
BNB 577.51
SBD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