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컴백

다시 동해로 내려왔다. 한달 정도 살 예정이다. 예전에 봐두었던 곳은 오래 되어서 다시 확인해 봐야 하고 없으면 새로 구해 봐야 한다. 3달 정도는 있어야 방이 나오고 한달 방은 별로 없다.
내려 오니 밤이라서 어둑어둑 하다. 오늘 동해에서 친히 용인까지 와서 보쌈해주신 분에게 감사를 거진 차에서만 6시간 운전이니 운전면허가 없는 지라 미안미안..

어색

오랜만에 뵙는 분 그리고 처음 뵙는 분과 인사드려야 해서 오랜만에 왔다. 어색어색 오글오글~~ 뭔가 이야기 나누다 보니 엉뚱한 이야기 하고.. 뭐랄까 고객과의 관계처럼 정해진 관계가 아니라 열린 관계에서는 친밀함 존으로 오기 전까지는 오글오글 ㅋㅋㅋ

코인

오늘은 열심이 으쌰으쌰 해주긴 한다. 내려간 속도보다는 느리지만 내일은 또 어떠려남 상방이든 하방이든 하방이면 바닥 팍 찍어 주고 올라가주고 상방이면 탄탄하게 올라가 주길 그런데 그러기엔 스팀은 너무 탄탄하게 다져 주기는 했는데 ㅋㅋ

Sort:  

없는 지라 ☞ 없는지라

열심이 ☞ 열심히

!shop

동해 가셨구만유~^^
우리 스티미 좀 가쥬앙~!

가쥬앙 ^^

부럽네요. 동해에서 생활하신다고 하니..

공기 좋네요 여기 ^^

동해 한달 살기이군요

넵넵 ^^ 2달로 변경이 되었네요 ~~ ^^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爱心饼干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스팀은 다른 코인들에 비해서 확실히 과매도 상태인 듯 보이긴 합니다.
바다를 참 자주 보시겠네요... 부럽습니다.

차곡차고 빨리 말아 올렸으면 하네요 ^^
사무실?에 있는데 멀리 바라보면 바다가 보이니 좋네요 ^^

얼마 전에 동해 다녀왔는데 참 좋더군요 :)

동해 선선하니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2.46
ETH 2656.8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