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아져라 머리머리.. 삭발 클리어!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머리머리 2.png

칭문으로 빛이 들어오길레 누워봄.. ㅋㅋ

머리머리 1.png

머리는 요정도.. 슬쩍 보이기는 하는데 가벼운 스크레치..
이는 9mm 옆은 6mm 정도로 했다.
짧은게 개운하구만 ~~

미용실 6시 쯤 예약하려고 전화 걸었는데 전부다.. 예약이 꽉..
뭐 다들 퇴근해서 자르면 그쯤이긴 하겠지 다음에 낮에 예약하기로..

오랜만에 월간 내얼굴 올려 볼가 하다.. 귀차니즘이..
내일 땡기면 많은 얼굴?로 찾아와야 겠다.

Sort:  
  • 칭문으로 ☞ 창문으로
  • 들어오길레 ☞ 들어오길래

누워봄 ☞ 누워 봄

볼가 ☞ 볼까

!shop

완전 시원하쥬~!

가운데님은 뭐든 다 멋있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ㅋ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上海人的回忆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재입대 하시는줄 ㅋㅋㅋ

ㅋㅋ 최근 DP봤는데.. 그건 아닙니다.. 아닌건 아닙니다 ㅋㅋ

너무 짧게 깍으신 것이 아닐지... ㅎㅎ

ㅋㅋㅋ 더 짧게 가려고.. 하기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