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 또 놓쳐버린 xrp 홀더 대상 에어드랍.... 제때제때 trustline 생성하자...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어제 VGB 에어드랍을 위한 xrp 스냅샷이 있었네요...
1000 xrp 이상 홀더들에게 최대 1000 vgb를 준다고 하는데요... 1 vgb ~= 47$ 라고 하는데... 최대 6천만원 가량 받을수 있었던거...

난 그냥 바이낸스에 xrp 놔뒀는데... 에어드랍 지원 안했다고...

그래서 오늘 바로 xumm 지갑에 넣고 trustline 생성해보려 합니다!

xumm 지갑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반이라서 데스크탑으로는 못하나보네요.

xumm 지갑 설치 해 만든 후 10 XRP 이상을 넣으면 자동으로 활성화가 됩니다.


(출처: https://twitter.com/XRP_Airdrops)

이제 에어드랍 일정 봐가면서 그때그때 가까운 일정의 토큰의 Trustline 생성해주면 됩니다.
일단 12/24 솔로제닉은 무조건 해야하고...
그전에 짜잘한 애들 좀 받아봐야겠네요. 일단 다음은 12/4 XRGary 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헉... 저도 그냥 바이낸스에 뒀었는데 ㅠㅠ

정말 리플 갖고있는 보람이 없습니다 ㅠㅠ

에어드랍 받을려면 리플을 숨지갑으로 보내야 하는지요?

네 xumm으로 보낸다음 각 에어드랍토큰의 트러스트라인을 생성해야 합니다- 본문의 xrpairdrop 트위터 링크로 들어가시면 각 트러스트라인 링크도 다 올려놨더라구요

와 에어드랍을 이렇게 많이 해주나요?

네... 대부분 잡코인이라고 하구요.. 엊그제 vgb랑 올말에 있을 solo 가 메인이래요.. ㅎㅎ

아쉽네요 ㅎㅎ 솔로나 잡아야겠습니다

헉!!! 저는 그냥 업비트에 뒀는데...ㅜㅜ

업비트에 두셨으면.. 그래도 송버드는 받으셨겠습니다! 바이낸스는 .. 다 자기네들이 먹는건가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