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IX] SneakPeak of TORIX x Thailand NFT

태국과 협업하여 출시 예정인 TORIX x Thailand NFT 의 SneakPeak

이놈은 코끼리 토릭스인 듯 하다

Torix Genesis NFT... 오픈씨 바닥가는 이미 민팅가 밑으로 떨어진 상태로 존버중인데
이번에 Torix NFT 홀더들에게 에어드랍도 해주는 거 같아
기대된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cancerdocto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뭔지 몰라도 태국 느낌이 나긴 하네요~^^

잘 나왔으면 좋겟습니다 ㅎㅎ

음..... 저는 왜 '어린왕자'가 생각이 날까요.^^;;

아 그 코끼리 삼킨 보아뱀? 그건가요 ㅎㅎㅎ

저두 어린왕자 코끼리가 연상되네요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ㅎㅎ

그러고보니...오픈씨 들어가본지도 오래되었네요
조만간 함 들러봐야겠습니다

요즘 오픈씨는 약간 난잡해진거 같기도 합니다 ㅎㅎ 하도 프로젝트들이 너무 많아..

모하이석상인가했는데 ㅋ

아 ㅋㅋ 전 코끼리 가림막 인듯 했는데 ㅎㅎ

칼라가 회색톤이라 마치 바위코끼리같아 보이는데 이게 코끼리토릭스 NFT이군요.
약간 몽환적인 느낌입니다 ㅎㅎ~

아직 공개 전이라고 가림막 쳐놓은걸 표현한거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