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2021/11/26] 추억의 시절들... 보라매공원...

20200504_170118.jpg
(2020년 5월 4일 촬영 사진)

마스크 필착~!
손씻기 필수~!

온 세상이 어서 다시 건강 찾기~!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가격은 흔들릴지언정 가치는 굳건할지어다

궂은 날이 있으면 맑은 날이 오리라

블루엔젤 어록


오늘의 스파업 스테이크 스짠업 스판업 미래의 우주여행


zzanbanner.jpg


eeplehouse


행복한 스팀잇, 스판, 스짠 이벤트


짠~💙 짠은 자유로운 세상~!

[짠 rnt1 증인 투표하기~!]


Sort:  

가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

!shop

你好鸭,successgr.with!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精装版带榛果 大颗粒 不加价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paper


It’s a tie! 平局!再来!在猜拳界,我还没有输过!

rock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scissors


You win!!!! 你赢了!我这新手村猜拳小能手的名号让给你了! 给你1枚SHOP币!

맛점 하시고, 좋은 오후 되세요^^

꼬마워유~! 💙

!shop

你好鸭,fur2002ks!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上海人的回忆雪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scissors


It’s a tie! 平局!想不到你也出鸡爪!

rock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paper


You win!!!! 你赢了!愿赌服输!

사람이 없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공원 입구엔 사람들이 별로 없었네유~

!shop

你好鸭,garamee21!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埃塞俄比亚咖啡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rock


You win!!!! 你赢了! 给你1枚SHOP币!

paper


You lose! 你输了!乖乖的给我点赞吧!

scissors


You win!!!! 你赢了!我这新手村猜拳小能手的名号让给你了!

你好鸭,bluengel!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双色馒头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rock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paper


You lose! 你输了!乖乖的给我点赞吧!

scissors


You lose! 你输了!不给我点赞,你就再吃我一拳~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