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사람들 2023 버디steemCreated with Sketch.

인종 간의 세대 간 대조는 우리가 사람들로 남아있는 한 항상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알 수없는 이유로 우리가 다른 개인이나 개인보다"더 나은"것으로 생각된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더욱이,따라서 국적을 고려할 때 우리 사이의 오랜 갈등이 존재합니다.

src

나는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그들은 믿을 수 섬세한 의심 포인트와 연결 주제를 논의하기 위해 깨지기 쉬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가피하게,그들은 제기 될 것이고,그것이 우리가 그들과 연결되는 많은 영화를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당신 개인은 백인과 소수 민족 개인에 대한 또 하나의 영화입니다.

나는 배너가 에디 머피와 요나 슬로프를 강조하고 하나는 즉시에 대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보고를 따기 전에 영화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단서가 없었다;나는 최근에 에디가 거기에 있다는 것을 사랑하고 내가 너무 오래 후 그와 함께 영화를 본 현재와 같은 시간이 없었다 생각. 나는 영화가 내가 찾은 것처럼 기본적으로 매력적이어야한다고 기대하지 않았다.당신 개인들은 매력적인 제목처럼 보였고 나에게 특정한 에너지를 주었다,마치 주요 캐릭터(들)가 이상한 것을 성취하는 것처럼. 나는 그것에 대해 정확했다,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해 전환 아무것도있을 것 생각하지 않았다.

영화의 일부 조각,나는 묘사 된 몇 유머 분에서 즐겁게 상처,때문에 포함 된 두 가족 사이의 연결의 이야기,모하마두스와 코헨. 한 가족은 다른 가족에 의해 분리 된 느낌이 들지만,다른 가족은 이전의 아픈 의지를 느끼며,둘 다 자녀를 위해 계속 사물을 난파합니다.당신은 개인 내가 두 종족 사이의 결혼의 진정한 그림을 활용하여 민족 갈등의 문제를 묘사 한 특성화 할 영화입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한 우리의 편견에 비추어 개인을"판단"합니다. 또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관점에 따라 사물을 볼 필요가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 영화가 묘사한 것입니다.

영화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나는 즉시 길을 잃었다 고 느꼈다. 나는 심지어 내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간단히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받아 들일 수없는 영화를 두드린 것처럼 느꼈다. 그러나,충분히 끈기와 함께,그것은 영웅의 성격과 삶의 방식에 대한 프롤로그 일 뿐이라는 것이 더 분명 해졌고,이야기가 펼쳐지면서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에 순간의 부부와 함께,눈에 거슬리지 방식으로 제공 재미있는 요리가 있었다,나는 빨리 내가 영화에 참여할 계획 느꼈다,어떤 방법으로 계정에 아무것도 복용하지 않고,기본적으로 쾌활한 요소에 대한. 그리고 그 후,얼마 지나지 않아,근본적인 이야기의 과정이 시작됩니다.

이야기는 매우 일반 하나-두 가족은 서로 공존 할 수없는 두 개의 별개의 개인이다—이 특성 방식으로 진행으로 아직 더 매혹적인 느낌,우리가 진정으로 발생할 것 방법으로. 큰 정도 소박하게 흥미로운 담론과 함께,그것은 모든 심각하게 매력적이었다.

나는 백인과 소수 민족 개인의 문제에 관해서 이야기가 합리적인 방식으로 소개 된 것을 감사,최종 목표는 우리가 진정으로 그러나 서로의 주위에 우리의 관점에 대한 다양성에 대해 아니라는 것을 볼 수 있음,인종은 단순히 서로를 인정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

어쨌든,나는 다른 개인이 어떻게 닮았는지 가장 안개가 자욱한 생각이 없기 때문에 이 영화에 묘사된 일반화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기본 사람의 묘사는 그가 해결한다고 무엇에 다소 비논리적 인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그 시점에서,그 사람은 이전에 이상한"로 묘사되었다."영화의 몇 조각은 특정 군중에게 자극적 일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