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1127
1. 어제 감사한 일
인사이트 화성 착륙
옆동네 JPL의 경사, 무모해 보이기도 실효성이 떨어져 보이기도 하는 일이지만 오랜 시간 꿈을 가지고 노력해서 이루어내는 성취를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뭔가 큰 감동이...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하던 일 마무리
지금 붙들고 있는 일 어느정도 마무리 가능할 듯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워라밸
지금처럼 밸런스 좋은 회사도 드물 것 같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럽습니다. 형님
편한밤 되십시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