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1115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1115 1. 어제 감사한 일 의료보험 저는 노조(애니메이션 길드)를 통해 의료보험을 지원 받는데 자체 네트워크 병원을 방문하면 co-pay가 $5뿐!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새로운 태스크 오늘은 새로운 태스크 진도를 좀...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새로운 도전 직업 특성상 매일 새로운 도전을 맞는 기분인데,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느껴지는 작은 성취감을 잘 누려야...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