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0914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914 1. 어제 감사한 일 아내와의 점심 종종 아내가 회사로 점심 먹으러 오는데 같이 대화하며 보내는 시간이 참 좋아요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이번주 하던 일 마무리 이번주 붙들고 있던 일의 문제점들이 많이 파악되었는데 오늘 마무리할 수 있기를...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열심히 산 한 주 이번 한 주 나름 열심히 산 것 같음 (토닥토닥)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