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805
1. 어제 감사한 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전에 사놓고 안보고 있던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아내와 함께 봤는데 미술도 연기도 연출도 스토리도 너무 좋았어요.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쉼
매주 돌아오지만 그래서/그래도 좋은 주말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새로 시작되는 한 주도 기대가 됨
내일이, 새로운 한 주가 또 어떻게 펼쳐질 지 기대되는 마음이 든다는 건 참 행복한 삶인 듯
Congratulations @gyed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물 많이 드세요!
맞아요. 월요일이 두렵지 않은것 만으로도 행복이죠 ^^
그러게요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은 OST가 좋아서 자주 듣고 있어요.ㅎㅎ
그러고보니 음악도 좋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