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20-29] 햐, 요걸 나만 몰랐다니...

in #goodbabit4 years ago

20200414_153837.jpg

동료 직원의 목덜미에서 이상한 걸 발견했다.
저 하얀 건 뭐지?
부유한 집안이라더니 마스크도 특이한 걸 했네.
(마스크와 부자가 무슨 상관이라고..
이런 게 근거 없는 열등감일 껄?)

그게 모야요?
아, 이거요? 커피믹스 박스 손잡이에요.
아니, 증말요? 어디 봐바요.
진짜였다.

본인처럼 얼큰이는 마스크가 심히 불편하다.
코 위로 줄이 생기고 귀가 아프다.
모자란 줄을 이렇게 연결해 쓰면 아주
편리하다.

그러고 보니 앞자리 직원도 그렇게 하고 있네?
나만 몰랐군.
아직 몰랐던 분들을 위해 사진 제공한다.

커피믹스 아직 개봉 안한 눔을 강제로 뜯었다는...ㅋㅋ

Sort:  

이걸 이제 아셨다니... ㅎㅎ

제가 좀 느립니다. ㅎㅎ

그럼 저 줄은 어디에 대는 거에요? 턱인가요??

저 흰 플라스틱이 목덜미 쪽으로 가죠. 끈을 연결해 준다고 보면 돼요. ㅎㅎ

이런정보 내가 빨리빨리 올려서 횽아 알려줘야겠다 ㅠㅠ

그래줘, 횽. 내가 많이 느려.

상당한 아이디어입니다. 귀가 좀 편해지겠군요

이거 좋은데요. 저도 얼큰이라서 ~~~
라이딩용으로 하나 제작들어갑니다.
@savec에서 좋은 아이디어로 접수 들어갑니다.

데헷.... 감사혀요.

ㅋㅋㅋㅋㅋ 이거 알고나서 회사 믹스커피 손잡이가 다 없어졌다는 농담을 봤는데 사실이군요. 마스크 쓰면 귀가 정말 아파요.

맞아요. 이걸 늦게 알았네요. ㅎㅎ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백수인 저는 마스크 쓸 일이 거의 없어서 이런 고충은 몰랐네요.ㅋ

얼굴이 커서 그래요. ㅋㅋ

아내가 만들어준다는거.. 해야만 한다는거.. 괜찮다 했습니다 ㅎ

외부에서는 좀 그렇고 실내에서만....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