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일기장 10월 17일 - 구출댓글 800개 & 구출액 $11 돌파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일기자동화 아 정말 할말이 없는데 이제 버그는 확실히 찾았습니다. 일기 draft를 써놨다가 포스팅시점에 포스팅이 되었다고 표시를 해주는데 날짜를 업데이트를 안했었네요. 그래서 전날 일기장 업로드 이후로 문제가 없었다면 해당 draft가 작성된 시점은 전날이기 때문에 다음 일기 쓸 날이 다시 오늘로 잡혀서 재업로드를 시도하는 문제가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재업로드할때는 일기쓴 이후 시점부터 아직 보팅을 추가로 한적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당일 보팅내역이 0으로 다시 리셋되었던 것이고요. 일기 쓰기 싫어하는 애를 억지로 일기를 쓰게하니 시위하는느낌ㅎㅎ

문제가 없었던 (것처럼 보였던) 날은 이미 문제가 있어서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해서 새로운 draft작성이 당일날 되어 그 다음 일기장 작성일이 제대로 그 다음날로 잘 잡혔던 것이구요. 그런데 다시 그 다음엔 문제가 생겼던 것이죠ㅠㅠ 그래서 하루 건너 일기장을 다시 쓰려고 시도하는 버그가 생겼던 것이었네요.

이게 사실 더 단순하게 만들었으면 이런 문제들이 애초에 없었을텐데 중간에 프로세스를 재시작한다던지 예외상황을 최대한 생각해서 만들다보니 약간 복잡해지면서 놓치는 부분이 있었네요.

아무튼 이젠 정말 문제없이 돌아갈 것 같아요. 내일 두고 봐야겠지만ㅎㅎ

통계 - 800개 & $11 돌파했습니다.

  • 곰돌이가 이번에 33개의 글에 $0.488을 보팅해서 $0.304을 구했어요.
  • 지금까지 총 824개의 글에 $12.399을 보팅해서 $11.167를 구했습니다~!
  • 현재 $0.02 보팅을 위해서는 343 스파가 필요합니다. 보팅파워 및 시세변동 여분을 고려하면 446정도는 필요합니다.
  • 현재 1000 스파 보팅액은 $0.058입니다.
  • 곰돌이 회원수: 156명

오늘 처음으로 24시간 간격으로 올리긴했는데 대충 요새 30개쯤 하루에 보팅하는 것 같아요.

최종 보상 $0.02가 안되면 사라지고 마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곰돌이입니다. 가입 신청은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에 아무 댓글이나 쓰시면 되고 하루 1-2번정도 몰아서 처리중입니다. 모든 계정이 가입 가능한 것은 아니며 가입이 되었어도 나중에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가입과 관련된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곰돌이 가입관련 공지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gomdor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09 which ranks you at #266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677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