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아침의 근황 : 오늘도 느릿느릿 일을한다.

in #gb-story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아침의 근황 : 오늘도 느릿느릿 일을한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농장을 준비하는 일은 생각보다 힘이듭니다.
하지만 시일을 정하고 하는 일이 아니다보니.... 그냥 하루 한시간을 일하고 오는데
그 한시간은 아침 시간이 되었죠.

저녘은 애들과 놀아주는 시간으로 잡았습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야심차게 도전하고 있는 켄터키블루그라스잔디에 물주는 일입니다.
IMG_0415.jpg
많이 자랐지요?? 근데 초보자가 대충대충하다보니
깎아주지도 못했네요. 조만간 깎아야겠습니다.

듬성듬성 비어있는곳에 씨도 더 뿌려야할것 같은데...여름이 와서.....
선선해지면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IMG_0416.jpg
해가 더 뜨거워지기전에 물을 주고

밭으로 올라가서 오늘도 한줄의 잡초매트를 칩니다.

IMG_0418.jpg
이런 핀을 촘촘히 박아서 안날리게 땅에 고정해주면 됩니다.
혼자서 왔다갔다 하며 설치하다 보니 아침시간에 한줄밖에 못합니다.
출근 준비도 해야하니까요.

IMG_0417.jpg
오늘 저의 실수는.... 장갑을 가지러 가는 잠깐이 귀찮아서 맨손으로 했다가 결국은
껍질이 벗겨졌습니다...;;;;; 그래도 몇 미터 안남아서 그냥 마무리했습니다.

IMG_0420.jpg
IMG_0419.jpg
처음 시작할때는 이걸 어느 세월에 하나.... 인부 부를까.... 이런저런 걱정했는데
혼자서 천천히 하다보니 벌써 반가까이 했습니다. 물론 밭 하나가 더 남았지만.... 일단 그건 패스!!

이렇게 천천히 해가는게 제 속도인거 같습니다.

학교다닐때 이런 속도로 했으면 참 공부도 재미있었을텐데....
너무 많은걸 한정된 시간에 우겨넣으니 지금와서 기억나는건 1%나 되겠네요...;;;

아침에 한시간을 활용해보세요. 생각보다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golbang700.png

Sort:  

혼자 하시기에 힘들어 보이는데 대단 하시네요...

직장만 아니면 하루 이틀이면 끝나는데 이러고 있네요

잔디키우는 게 보통 일이 아닌데.. 참 부지런하십니다.

아침에 물주는개 조금 귀찮고. 잡초제거하는게 힘들긴한데. 집의 미관은 있는게 훨 좋아서 놓치 못하고 있네요

골방님 정말 부지런하시군요^^
아기들과 시간을 가지려하시는 마음
멋있습니다^^
손가락 많이 따가워 보입니다....
아프겠어요 ㅠㅠ
귀찮으셔도 장갑은 꼭 끼시는걸로^^*

그러게요 꼭끼고하는데 그놈의 귀차니즘으로 손해를 봤네요.

아침에 알차게 한 시간을 활용하는거 좋네요! 요즘같이 해가 일찍뜰 때에는 더더욱 기분 좋을 거 같아요 😆 늦게 자지말고 일띡일어나서 생활하는 습관을 가지려고 노력합니당. 골방님 대단하시네요. 직장과 농사준비를 병행하기 힘드실텐데...

관리할 사람이 저밖에 없으니 자연히 하게 되더군요 ㅎ

헉..장갑을 끼고 하세요ㅠㅠ
잔디가 많이 자랐네요. 예쁜 정원의 모습이네요!

네 많이 자라서 잘라야겠내요

잔듸가 자리를 잘 잡았네요. 가끔 아주 기본적인 일을 하면서도 풀장비를 장착하고 일하는 유럽 사람들 보면서 어릴적에는 '뭐 저렇게 오래살려고...?' 이런 생각을 했던게 사실인데 요즘은 그들이 어려서부터 저렇게 안전 교육을 철저하게 받으니 안전사고가 적구나... 하며 크게 느낍니다. 장갑 끼고 안정하게 일하세요.^^

그렇죠 기본 안전교육은 지키는게 좋죠 ㅎ

잔디 엄청 자라났네요 ㅎㅎㅎ 사진으로 크게 보지 않아서 비워있는부분 안보여요 골방님 ㅎㅎ 다음에는 장갑끼고 하세요 ㅜㅜ 저렇게 다치면 계속 신경쓰이던데 ㅜㅜ
골방님 금요일 즐겁고 씐나게 보내세요^^

네 사진은 안보이게 찍은거죠 ㅎㅎ 위에서 내려다 보면 잘 보여요

으아 손 보고 소름이 쫘악!! 으 .. 듀오덤 붙이세요~!!

듀오담 사로가야겠네요. ㅎ

진짜 잔디가 많이 자랐네요. 보기에도 너무 이뻐 보여요 ^^
아침마다 잠깐씩 일 하는 것도 한 두번인데, 부런하시네요. 날마다 이뻐지는 정원이 보기 좋아요~
몸조심 하면서 일 하세요 ^^

할일은 태선인데 시간은 없고 몸은 하나네요 ㅠㅠ

진짜많이자랐네요!!!잔디가생명력이엄청강한걸다시한번느낍니다 초록초록하니이뻐졌어요^^

네 이 잔디는 여름이 문제네요. 한지형이라 관수 해야되는데 수동으로 한계가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