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즐긴 "아웃백스테이크" 만찬~jinsrang (39)in Food&Travel 음식과 여행 • 6 years ago (edited) 아껴두웠던 카드사은품으로 받은 외식상품권 10장으로 아웃백스테이크 만찬을 가졌다~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아웃백에서 가족 외식을 하려했는데.. 그래도 우리 새끼들이 좋아하니 이걸로도 대만족이다~ Home steak party~ enjoyed with my lovely famil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