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에 있는 환선굴 여행!

안녕하세요! 관광통역안내사 Q입니다!
오늘은 몇달전에 친구들과 갔었던 강원도 속초에 있는 환선굴 입니다!
바로 본문 달리겠습니다!

KakaoTalk_20200429_140432493_16.jpg

저녁 늦게 출발한 터라 마지막 휴게소 도착했을 때는 이미 12시가 다됐습니다!

KakaoTalk_20200429_140432493_17.jpg

여행의 묘미!! 바로 고기! 아주 늦은 저녁을 해결 하게 됩니다 ㅜㅜ

KakaoTalk_20200429_140432493_18.jpg

새벽에 펜션에 도착하여 잽싸게 식사를 하고 취침을 한 뒤에 아침 일찍 환선굴로 향합니다!

하지만 약간 일찍 도착한 터라 간단하게 밥을 먹게 됩니다!
메뉴는 새싹 비빔밥!

KakaoTalk_20200429_140703306_08.jpg

KakaoTalk_20200429_140703306_18.jpg

KakaoTalk_20200429_140703306_19.jpg

매표소에서 환선굴 까지 가기엔 걸어서는 귀찮다고 하여 친구들과 같이 모노레일을 타고 동굴 입구까지 갑니다!

KakaoTalk_20200429_140703306_23.jpg

KakaoTalk_20200429_140703306_26.jpg

KakaoTalk_20200429_141010212_09.jpg

동굴에서는 폭포가 흐르는 곳도 많았고 정말 다양한 색과 형태를 띄고 있는 돌들이 정말 많기도 하고 무엇보다
동굴의 규모에 압도당했습니다 !!

KakaoTalk_20200429_141010212_1
![KakaoTalk_20200429_141010212_08.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dxSKsLgsDubEP9TiDJWfxdiyByTTbVgcdtHBhL1buThk/KakaoTalk_20200429_141010212_08.jpg)
3.jpg

KakaoTalk_20200429_141010212_26.jpg

KakaoTalk_20200429_141010212_08.jpg

공부했을때만 보았던 동굴을 실제로 눈으로 보니 엄청난 규모에 놀랐습니다.
나중에 두번이고 세번이고 꼭 가보고 싶을 정도로 정말 좋은 장소였고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 너무 많아 가이드로써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드는 순간 이였습니다.
천천히 구경을 하면서 돌아다녔는데 1시간 20분 정도 걸렸고 동굴 내부에서 휴대폰까지 먹통이 되니
괜히 무섭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속초에 가 보실 분들이 계신다면 한번 꼭 방문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Sort:  

Hello guideq!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18.74
ETH 1569.9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