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맛있는 생채 비빔밥 편)

in #food6 years ago

IMG_4741.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아침 일찍 나선 산책길

길가가 하얗게 변해 있습니다.

IMG_4701.JPG

서리가 앉았네요.

벌써... 라는 생각하니 어느덧

11월도 반 밖에 남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 하루 바람이 조금씩 더 차가워져 가는것 같습니다!!!~

여름동안 푸석해진 무가

겨울이 되면 아삭 아삭 맛있어 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그 무를 이용해서

생채를 한번 만들어볼까 합니다.

김치 같지만 재료나 만드는 방법은

너무 쉬운 요리가 바로 이 무생채입니다.

후딱 만들어서 저는 무 생채 비빔밥을 해먹을거에요!!~

IMG_4719.JPG

재료: 무 하나, 고춧가루 4큰술, 설탕 3큰술, 마늘 2큰술,

소금 1큰술, 식초 2큰술, 깨

IMG_4721.JPG

하나. 무는 이쁘게 채썰어주세요!!~

IMG_4723.JPG

둘. 채썰어 준비한 무에 고춧가루4큰술을 넣고 잘 버무려줍니다.

IMG_4727.JPG

마치 물을 들이듯 골고루 묻혀주세요!~

IMG_4729.JPG

셋. 설탕 3, 마늘 2, 소금2을 넣고 잘 버무려 줍니다.

IMG_4730.JPG

넷. 저는 새콤한 맛을 위해 식초3큰술과 깨로 마무리 해줍니다. 끝!!!

정말 쉽죠???

IMG_4731.JPG

볼에 밥을 담고

IMG_4732.JPG

생채를 듬뿍 올려줍니다!!!

IMG_4733.JPG

크윽~~~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요!!~

IMG_4739.JPG

그 위에 참기름을 취향껏 떨어뜨려줍니다!!!~

IMG_4742.JPG

달걀 후라이 하나도 빠뜨릴수 없지요!!!~

아~~ 턱 뒷쪽부터 군침이 돌기 시작 합니다.

지체할 시간이 없네요!!~ 얼렁 비벼서

IMG_4745.JPG

크게 한입 앙!!~~~

IMG_4737.JPG

반찬은 차돌된장찌개 하나면 됩니다!!~~

IMG_4736.JPG

으앙~~~ 정말 정말 맛있어요!!~

겨울 무는 정말 아삭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잉~~ 제가 조아라 하는 생채 비빔밥 너무너무 맛나뵙니다 우왁 ㅋㅋ 엄청 땡기네요 너무 맛난음식의 레시피 였기에 빼먹은 쉐끼쉐끼는 용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ㅎㅎㅎㅎ 올패쓰님!!~ 이번주는 좀 바빠서 제가 쒜끼쉐끼를 많이 빼먹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주엔 다시 장착하고 돌아오겠습니다. ^^ 용서 감사합니다!!!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서리가 내렸군요! 겨울이 한걸음 더 다가온듯 하네요! 무생채에 밥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 슬슬 출출해 지는데요~ 로사장님^^

로사장님도.. 독거님도 그리워지는 겨울이네요. ㅠㅠ

아잉~ 몰라요^^ ㅎ 제가 윗쪽에 있다면 지금이라도 달려가겠지만... 기다림이 길면 더 반갑고 좋겠죠!
그날을 위해 그리움은 잠시 접어두세요~

ㅋㅋ 두분 아주 애틋하십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하쥬?

ㅎㅎ 네 독거옵하! 오늘따라 엄청 춥네요!! 제가 요즘 바빠서 단골손님을 제대로 챙기질 못했네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ㅎㅎ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녀요^^ 단골 걱정은... 알아서 다 하니 걱정말고요~ ㅋ

생채를 폭 익혀서 비빔밥을 해 먹고 있어요
침 넘어 갑니다 ~~

네 그럼 정말 맛있지요!!~ ^^ 상상만으로 침샘이 자극되는 느낌입니다. ^^

오늘은 고기가 먹고싶은데...
다음 요리는 고기로 해주세요. ㅎㅎㅎ

ㅎㅎㅎ 네 철우님!!! 저도 고기가 땡깁니다!!! ^^

단백질이 안보이는군...흥칫뿡~ 하려했는데....오호~~~계란후라이와 차돌박이 된장이 똭~!!!!!! 역시...날 실망 시키지 않았어...하고 혼자 기-승-전-고기로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ㅎ (아...퇴근시간 다가 올 때 ...이 때가 역시 고비인데...세상에서 제일 빨리 집에 가고싶습니다...진짜 배고프네요~ T T )


(다음은 내 차례...비켜 이것들아~!!! 삼촌 배고파~~!!!)

ㅋㅋㅋㅋ 찌찌뽕!! 저도 단백질 없는 상은 용서가 안됩니다!! ㅎㅎㅎ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제가 좋아하는 무우요리네요.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 겨울무는 특히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무 정말 사랑합니다 +.+ (로사님 손도...사....)부럽습니다 +.+ 요리잘하시는거요

ㅎㅎㅎㅎ 야야님!!~ 저도!!~~ 사~~랑~~~ ㅋㅋㅋㅋ

무생채 하나면 다른반찬 필요없어요^^ 정말 예쁘게도 채를 썰었네요~전 차돌된장찌개에 시선이ㅎㅎ 오늘도 수고많았어요^^ 편안한 저녁되시길^___^

그쳐그쳐!!~ 정말 무생채는 사랑입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