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 꿈이 뭐니?] 쓰는 사람, 쓰게 하는 사람. 비비디바비디부.

in #flightsimulation6 years ago

기계식 키보드 어떤거 쓰세요? 좋은 물건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_+ 사실 전 요즘 쿼키라이터를 지를까 말까 고민하고 있거든요.(통장이 영영 허락 해 줄 것 같지 않지만..)
아날로그 타자기는 오타 한번 내면 끝이니 엄청나게 집중을 해서 짧은 글을 옮겨적는 용도로만 주로 쓴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

Sort:  

쿼키라이터 괜찮아 보입니다. 이런건 지르서야 (...) 저는 사실 마제스터치 정도로 만족하는 편입니다. 제가 모양은 딱히 신경쓰지 않아서요. 타격감은 축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으니, 한번 실제로 타건을 해보시고 지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러는 저는 청축, 갈축, 적축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오오.. 모든 축을 가지셨군요.. 마제스터치도 좋아보이는 걸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고요. +_+ (지름을 조장하는 그분이 오셨네요. 후.) 사실 쿼키라이터는 청축이라 소음이 크다는 리뷰가 있어서 좀 망설이고 있어요. 그래도 그 디자인이 너무나 매력적이라 위시리스트에서 지우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다른 제품들 실제 타건이라도 해보려면 전자상가라도 가야되는데 제주를 떠나기가 쉽지 않네요. 조만간 날을 잡아봐야 겠어요.. ㅎㅎ

사실 고마왔던 친구에게 쿼키라이터 블루투스 키보드를 선물을 했었습니다. 처음 나올때 펀딩으로 신청해서 받았던거라 지금보다는 더 저렴하게 구매했던 기억이네요.
너무나도 궁금해서 선물하기 전에 한번 연결해서 타이핑 해 봤는데 나쁘지는 않은데 생각보다 소리는 좀 크고 타이핑 할때 힘이 약간 들어가더라고요.

저는 사실 이런거 잘 모르는데, 제 타자취향과 정도를 잘 아는 남편이 사준 요 키보드쓰고있는데 비용대비 성능도 매우 좋고, 예전에 쓰던 마제스터치보다 저는 더 만족스럽네요. 조금 더 지출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제가 쓰는 키보드가 벤치마킹했다는 해피해킹이나 리얼포스 추천드립니다. 무접점 방식이라는데 타이핑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손가락의 부담을 덜어주고 타자감은 매우 좋습니다. 또각또각 하는 느낌이 있으면서도 소리는 많이 크지 않은 편이에요. ^^
쿼키보다는 둘다 가격도 낮은 편이니까 혹시 테스팅 해 보실데 있으면 꼭 추천드려요 ^^

p.s. 굳이 추천하는 이유는 배작가님이 만족도 높은 키보드로 좋은 글 많이 쓰시면서 손가락을 아끼셨으면 하는 바램을 담았습니다 ㅋㅋ

저도 해피해킹과 리얼포스 추천합니다 :)

역시 알고 계시는군요! 제가 비싼 키보드나 싼거나 상관없이 좀 자주 아작(?)내다보니 지금 키보드로도 저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일년 정도도 채 못쓰는거 같아요ㅠㅠ 아무래도 제가 힘이 너무 센가봐요 ㅎㅎㅎ
뭘 이렇게 많이 타이핑 하는지 제 튼튼한 손가락이 남아있는게 다행이랄까요 ㅋㅋㅋ
해피해킹과 리얼포스를 벤치마킹 했다고 하니 분명 만족할만할거라고 생각해서 강추합니다^^

우와... 여기 덕후(?) 한분 추가요. 상세한 후기와 설명, 추천 감사드립니다 씽키님 ^^ 긴 글에 담긴 마음도 감사히 받았습니다. 꼭 테스팅 해보고 마음에 드는 걸로 구입하겠습니다 ㅎㅎ

와.. 역시 글을 많이 쓰시는 분이라 그런지 청축, 갈축, 적축을 모두 소장하고 계시군요 +_+ 저도 기계식 키보드 좋아합니다만 청축은 확실히 소리가 좀 부담스런 느낌은 있더라고요! ^^

청축은 아무래도 튕기는 맛이 있고 소리가 좀 쨍한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주위에 누구도 없어야 합니다. 다소 시끄러우니까요...) 처음 청축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접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럽게 흐르는 타이핑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ㅎ 간혹 찬찬히 적거 싶을 때 청축을 쓰는 편입니다. 느릿느릿하고 생각을 많이 해야할 때 그렇습니다 :)

네, 사무실에서 청축쓰다가 주변의 원망을 산 적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ㅎㅎ
그런 방해요소만 없다면 기분에 따라 바꿔쓰면 좋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