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짱 북클럽 미션] 내 인생 가장 슬픈 책 ⟪미 비포 유⟫

in #engrave5 years ago (edited)

죽음 앞에서 사랑이 물었다.
내 곁에서 그냥, 살아주면 안 되나요?


내가 읽었던 소설 중에 가장 슬픈 책은 바로 로맨스 소설 ⟪미 비포 유⟫입니다. 사실 로맨스 소설을 즐겨읽는 편은 아니지만, 하지만 이 책은 매우 슬펐습니다. ㅠㅠ

저에게 이렇게 감동적이고 가슴 깊은 곳에 울림을 주는 책은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가시고기⟫, ⟪국화꽃 향기⟫, 김정현의 ⟪아버지⟫ 이후로 오랜만이었습니다. 사실 저의 가장 슬픈 책은 단연코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른 누군가가 북클럽 이벤트에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를 쓸 것 같아서, 저는 가장 최근에 읽었던 ⟪미 비포 유⟫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중.고등학생 때에는 ⟪성문기본영문법⟫과 ⟪수학의 정석⟫을 읽으면서 눈물을 흘렸던 기억도 납니다. 이 책으로 영어와 수학을 공부하면 정말 눈물이 납니다.




대충쓰는 ⟪미 비포 유⟫ 줄거리

주인공 M&A 전문가 ⟨윌 트레이너⟩은 매우 오만했고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잘난 줄 알았다. 하지만,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한순간에 "사지 마비 환자"가 되어버린다. 그는 이제 팔다리를 전혀 움직일 수 없고, 간병인 도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리고 사고 이후, 그는 아무런 삶의 의욕도 없이 하루하루를 겨우 버티며, 이 비참한 삶을 정리하는 방법만을 생각하며 살아간다.

영국 시골 마을의 작은 카페에서 항상 즐겁게 일하던 ⟨루이자⟩는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고 백수가 된다. 그녀는 돈을 벌어 가족들을 먹여 살려야 하는 유일한 가장이다. 그래서 그녀는 바로 일자리를 구해야만 했다. 하지만 그녀가 시골 마을에서 당장 구할 수 있는 일자리는 바로 '사지 마비 환자의 6개월 임시 간병인' 뿐이었다. 이렇게 그녀는 울며 겨자 먹기로 ⟨윌 트레이너⟩의 간병인으로서의 삶을 시작한다. 왜냐하면, 시급이 매우 높았고 6개월만 하면 되기 때문이었다.

매일 죽을 궁리만 하는 ⟨윌 트레이너⟩ 앞에 어느날 갑자기 ⟨루이자⟩라는 여자가 나타났다. 그는 ⟨루이자⟩를 매우 귀찮은 존재로 생각했다. 그래서 항상 그녀를 겁주고 매우 까칠하게 굴었다. 그녀는 그런 그가 무섭고 끔찍이 싫었지만, 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무단히 노력한다.

둘이 같이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고, 또 그녀의 노력 덕분인지 그는 그녀의 엉뚱함에 점점 익숙해져간다. 그리고 서로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그가 꽁꽁 숨겨왔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그 비밀은 바로... (소설책에서 확인하세요!)



돌아온 스짱 북클럽 미션: 내 인생 가장 슬픈 책


Originally posted on 안피곤님의 블로그.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둘이 같이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고, 또 그녀의 노력 덕분인지 그는 그녀의 엉뚱함에 점점 익숙해져간다. 그리고 서로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그가 꽁꽁 숨겨왔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그 비밀은 바로... (소설책에서 확인하세요!)

아... 개궁금!!!!

막 사이가 좋아지고 막 그러는데.. 그담에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ㅠㅠ

인터넷 찾으면 줄거리 다 나옴. ㅋ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요즘도 정석이랑 성문으로 공부하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성문은 아니더라도 수학은 아직 정석으로 공부하지 않을까요? ㅎㅎ

감성 자극하는 영화죠. 책이 먼저였나 보네요~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이제서야 고백하건데, 사실ㅋㅋ안피곤님이 올려주신 "포스팅을 티스토리로 바로 올리는거" .

진짜진짜 유용하게 썼었네용 ㅋㅋㅋ 그런데 최근 티스토리가 바껴서 이제는 못쓰게되니까 그동안 참 편했구나(엌ㅋㅋ)하는걸 새삼 느꼈습니당ㅎㅎ 이 댓글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감사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메리크리스마스 되셔요^^

Congratulations @anpigo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