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DLive] Diablo ll game!! with my dog!! 🐕🐕🐕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위 사진을 클릭하면 방송화면이 나옵니다~!!!
디아블로2 방송합니다~!
네크로맨서 아시아 래더 4일차 맨땅!!

Garis SteemGC_preview.png

DLive_br.gif
@smigol 이 돌아왔어요~!!
@smigol is coming soon~!!

Hello! DLive users!

I'm Korean streamer Smigol.
DLive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laying!

DLive Broadcast Newbie Please acknowledge it!
And I can not speak English sorry ... T_T




i5 8400
DDR4 16GB
GTX 1060 3GB







Garis SteemGC_preview.png
DLive_br.gif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was rewarded with a SteemGC Upvote!

Want to meet fellow Steemit gamers and earn upvotes yourself? Join the SteemGC Discord channel!

thanks :D

네크로멘서 ㅎㅎㅎㅎㅎㅎㅎㅎ
디아는 아마존 멀티에로우!!!

Diablo ll -> PUBG playing~

CLOSE~ 시청해주셔서감사합니다!

역시 컴터 사양이 좋으시군요 ㅎㅎㅎㅎ

아니에여 ~ ㅎㅎ 업글 더해야되는데! 돈이 없...ㅠㅠ

DLive 도 화면이 깨끗이 나오네요!
스미골님 monitor 이 좋아서 그런가?

아니에요~ ㅎㅎ 이 정도 화질이면 볼만 하쥬??

나도 디아블로2 좋아했는데 ㅋㅋㅋ
재미있겠다 ㅋㅋㅋ

요즘 조금씩 달리고있는데 잼있다~ 향수~~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