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말과 글의 중요성

in #dclick5 years ago

안녕, 형들. @u robotics야. ^^

돈 많이 벌고 잘 살기.jpg

@kiwifi 님 멋진 대문 감사합니다. ㅎㅎㅎ
진짜 이 대문 달고 나서
돈 많이 벌고, 잘 살기가 실현되고 있음요. ㅋㅋㅋ

오늘은 일하러 와서 이것저것 뒤져보다가
오래된 수첩을 하나 꺼냈지.

거기서 첫 페이지를 딱 꺼내보는 순간.
땡 ~~~~~~~~~
엄청 큰 소리의 종이 울렸어.

바로, 이 메모.

1.jpg

얼마전에 내가 첫 사업을 땄다는 거
스팀잇에 썼으니깐
아는 형들은 알거야.

근데 바로 이 메모가
뭔가 힘을 준 것 같아.

만약, 내가 위기다. 힘들다. 어렵다는 식으로 썼다면
나의 진짜 실력이나 상황과는 다르게
그런 분위기에서 면접을 보게 되었겠지.

하지만 난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했고,
결과는 여기 글 쓴대로 진짜 합격했어.

소름이 돋는다. 형들.

정말 시크릿이나,
혹은 우주신에게 어쩌고 책처럼
절대진리란 있는걸까?

아무튼 분명한 건 이건 것 같아.

말이든 글이든
긍정적으로 하는 게
좀 더 좋다는 것 아닐까.

오늘도 긍정하루. ^^
대박 좋은 일들 많이 있길 바랄게 형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아마추어의 편리한 역사 인식 - 2 (괴베클리 테페)

<괴베클리 테페> ### 요컨대 학계와는 달리 초고대 문명의 존재를 예전부터 주장했던 역사 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뒤에서 응원해준 형들의 힘도 큰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응원 많이 받고 대박나실 것 같습니다~

예. 엄청커요. 사실 ㅇ_ㅇ 응원해주신 분들이 진짜 큰 힘이 됐습니다. ㅎㅎㅎ
예. 대박나서 스팀잇에 저도 쫌 기여를 하겠습니다. ㅎㅎㅎ
thrufore 님도 대박나세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ㅎㅎ 디클릭 한번 누르고 가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디클릭까지 헐. ㅎㅎㅎ 저도 디클릭 두 번 눌렀습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저도 디클릭 클릭. 상부상조 ㅎㅎ
예. 행복한 하루 되세요.

와 ㅋㅋㅋ 이게바로 긍정의 힘인가요 :) 축하드려요~~~! 이제 저도 된다 된다만 외치고 다녀야겠어요

결정적인 차이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꼬드롱님 화이팅

축하합니다. 긍정의힘!!

감사합니다. 긍정파워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얼른 2번째 축하받을 일을 만들어야겠네요.
^^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축하해용~ ^0^
디클릭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저도 맞 디클 갑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명성도가 무시무시하게 상승중이신듯. ㅎㅎㅎ

이제 50좀 넘었습니다. ^.^
아직 머나먼 뉴비입죠. +.+

가입하신지 얼마 안 됐는데 이 속도면 엄청 빠른거에요. ㅎㅎㅎ

이거 빠른건가요? 저는 감이 없어서 몰랐네용. ^.^;
좋은 한 주 시작 하세용~

으어어 대박! 축하해 형!

고백받은 인기남 오이형. ㅎㅎㅎㅎ 대박. 감사해 형.
형, 좋은 일 많이 생기길 바래. ㅎㅎㅎ

축하할땐 언제나 기쁜맘으로 풀봇 ㅋㅋ
고마워 형 ㅋㅋ

올. 뭔가 멋있음. ㅎㅎㅎㅎ 풀봇에 기쁜 마음까지. ㅎㅎㅎ
오이형이 인기 많은 이유가 있구나. ㅎㅎㅎ 감사감사 ㅎㅎ

기술력 신면접 편하게 준어 ^^ 이렇게 보이는 건 나만인가요 ㅎㅎㅎ
합격 무한대로 축하드립니다 멘토님 ㅋ 무슨 면접을 보시든 무조건 합격할 거라고 제가 주문하겠습니다 얍!!!

글자가 대관절 아름답지 못했군요. ㅎㅎㅎㅎㅎㅎ
저번에 합격한 것인데 ㅎㅎㅎ 메모가 합격을 만들어 준 것 같아서, 놀라서 써봤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더 훌륭한 멘티님이라서 원 멘토할 게 있을지. ㅎㅎㅎ
저는 사업초보라서 저도 다음주 쯤에 사업멘토님 만나봬러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무조건 합격. ㅎㅎㅎ 좋은 소식도 많이 전해드릴게요.
trunimagine 님도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고, 좋은 일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형아 손글씨가 되게 나이가 많은것 같은데....????ㅋㅋㅋ

ㅇ_ㅇ 눈치챘나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