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데이빗 이야기 #1] 만든 사람은 있지만, 손대는 사람은 없는 완전 자동화된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DAYBIT)을 알아보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하...손을 대는 사람이 없는건 손댈 곳이 없어야하는데.. 아직은 손을 대야할 곳이 좀 많아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Sort:  

맞아요 ㅎㅎㅎ 아직 오픈한지 일주일밖에 안됐으니 믿고 기다려봐야죠 ㅠㅠㅠ
개인적으로는 처음 거래소 출시 이후 이정도 성능을 보여준 거래소는 업비트밖에 없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아직도 만드는 과정에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정말 손대는 사람이 없는 거래소가 되어 주길 :)

어후..오늘 하루종일 데이빗 텔레방 난리난리네요ㅋㅋㅋ

거래소 토큰이 얼마나 핫한지 알겠네요 덜덜.. 시장통이 따로 없습니다 ㅠㅠ

거긴 시장통도 안되는 그냥 개판이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