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판매] 원하시는 책 1권, 1분께, 구매가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새책드립니다. - We will give you a new book at the price of 20% of the purchase price.

in #dclick6 years ago

kr-used 태그만 부착해주셔도 소환 되긴합니다 ㅎㅎㅎ 집에가서 보팅드리려고 쟁겨놓은 중입니다 ㅎㅎ

Sort:  

ㅋㅋㅋㅋㅋ 지젤님 텔레그램 알림 쓰시나요?

저는 텔레그램이랑 디스코드 사용합니다 ㅎㅎ

오오 감사합니다. ~ ^^ steempayco 는 태그 붙이긴했는데, webboss도 테그 붙이면 될까요~^^?

위보스태그는 안달으셔도 됩니다.^^
양식만 맞춰서 더 잘써주신다면 완벽했을겁니다!^^
kr-used 태그랑 weboss 태그는 별개라 태그는 글에 맞는걸 쓰셔야합니다 ㅎㅎ

제가 양식을 헷깔렸습니다.^^; 삭제 하지 말라는 영역도 그대로 이용했습니다. 그 부분은 안내 문구라서 삭제해야되는 줄 알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48.41
ETH 252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