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

in #dclick5 years ago (edited)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날씨도 쌀랑해졌다.

간만에 조금 일찍 집에 들어오니 누누도 아직 안자고 있었다.

같이 놀아주고 일찍이 취침을 하는 누누랑 같이 누워있으면서
누누의 동영상들을 재미삼아 돌려봤다.

보다보니
얘가 28개월이 맞나.. 하는 영상들이 참 많았다.

아니 어쩌면 얘는 이번 생이 처음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먹으려고 태어난 것 같기도 하고...

재미삼아서 영상을 이어붙여보니

더욱 더 그렇다... -,.-;;

언제 이렇게 컸나 싶기도 하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누누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물씬 느껴집니당.
아고 귀여워용~~

ㅋㅋ말만 잘들으면.. 좋겠다만.. 애들이 말을 잘들을리가 ㅠㅠ

음 애기한테서 뭔가 포스가 느껴지는듯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아무리 다시봐도 먹으려고 태어난지 두번째 생인지...

ㅎㅎㅎ 너무 귀엽습니다
나중에 큰일을 할 인물로 성장할 포스가~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자라니는 것 같습니다. 그런 모습들을 많이 눈에 담아 놓아야 하는데 말이에요^^

ㅎㅎㅎ 맞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카메라를 하나 사서 담아볼까 합니다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자면서 입 오물오물 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아마 이친구 먹으려고 태어난게...쿨럭;;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멋진사나이 누누 훌륭한사람이 될상

ㅋㅋ훌륭하게..ㅎㄷㄷ 그냥 인성만...

폰들고 있는 자세 보소 ㅋㅋㅋ 포스 나오네요 ^^

이전 생에는 폰을 저렇게 들고 썻나.. 싶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