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Scarborough Fair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성숙한 음악이 미성숙한 싱어를 만났습니다. 원곡은 재해석되고 전혀 다른 음악이 되었습니다. 미성숙한 싱어의 음악적 성숙함이 잔잔하게 마음에 들어옵니다.

원곡의 고요함과 평화로움이 아이들의 맑은 음색과 만나 음악적인 화합을 만들어 냈습니다. 단순한 커버 음악이 아니라 자신들의 목소리로 원곡을 재해석하고 재탄생 시켰습니다.

때묻지 않은 순수함과 미성의 목소리가 마음을 울리네요. 전문 보컬의 파워풀한 음색은 아닙니다. 자기만의 감성으로 자기만의 노래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 아름다운 재해석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추운 계절, 아이들의 영혼과 함께해 보세요.

...

...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
마음에서 마음으로 하나된 마음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고귀한 당신의 마음
"디클릭"에 "꾸~욱" 담아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영혼이 정화되는 느낌이네요..

아름다운 목소리로 재탄생된 노래
감사히 듣고 갑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trueimagine 님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사진도 음악도 아름답네요. 노래 부르는 모습에 이끌려버려요. 신비한 음색

여행기 많이 남겨주세요 ^^

들어본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네요^^

저도 마음을 담아 보클하고 갑니다^^

마음을 담아 디클릭 꾸욱~!

좋은 음악을 들려주셨으니
저도 한 곡 추천드리고싶네요.


Emiliana Torrini - Serenade

아름다운 목소리와 선율이 담긴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이기도 하고요!)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너무 아름답네요 ^^ 기억해 두겠습니다
포스팅 작성한 후로 처음으로 글을 남기셨네요 ㅎ
감사합니다 ~~

메리크리스마스 마음으로 응원할께요..

정말 낚시 잘 될 것 같은 포인트네요!

마음을 담아 꾸욱~!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