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관련 질문 - 태그에 쓴 글들이 며칠 만에 자꾸 증발돼요~

in #dclick6 years ago

스팀(수증기)과 증발은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가 아닐까요? ㅎㅎ
근데 증발된다는게 어디서 안보인다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비지에서 태그로 검색하니 글들이 좀 보이긴 하는데요^^

Sort:  

예를 들면~
#kr-history 태그로 글을 썼을 때,
2~3일 후에 #kr-history 태그에서 제 글이 사라져요~
물론 글 자체가 사라지는 건 아니고~
검색하면 나오긴 하지만~
해당 태그의 최신 글에서는
제 글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말이예용~

그러네요. 며칠이 지난글은 보이지 않네요. 그런데 그문제는 다른 분들글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어떤글은 보이고 어떤글은 안보이네요. 문제이긴 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글도 500개 이상 쓰시면 스크롤하여도 찾을 수 없습니다^^;;

근데 안 그런 분들은 또 안 그래요~
뭔가 공평하지가 않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117.01
ETH 2525.1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