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될 여권 디자인 설문에 참여하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의견.png

약 32년만에 한국 여권의 디자인이 새롭게 변경된다고 하네요 ㅎㅎ


KakaoTalk_20181015_194255712.jpg

가장 큰 변화는 일반여권의 색이 초록에서 파랑으로 변경된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루 컬러가 참 예쁘게 나와서 탐이 나네요. 디자인은 B안보단 A안이 나은 것 같구요^^


한글.png

외형뿐만 아니라, 내부 모습도 꽤 큰 변화가 생길 예정입니다. 모든 페이지에서 같은 그림이 반복되던 기존의 여권과는 다르게, 각 페이지에 자랑스러운 우리 유물이나 문화유산 등을 배치할 것으로 보이네요!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는 시대이기에, 예쁜 여권을 통해 면세점 및 출입국심사대의 직원분들에게(ㅋㅋㅋ) 한국의 아름다움(?)을 간접적으로나마 알릴 수 있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아래 링크를 통해 용도별 여권의 색을 통일할 것인지, 그리고 디자인은 A와 B안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지 여론조사를 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 변경될 여권 디자인을 미리 만나보시고, 설문에도 참여해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사진] 몽골, 2016, 그 아름다웠던 추억

본인 허락이 없어서 그 동안 사람 나온 사진은 못올렸는데 모처럼 멤버들끼리 수다 떨다가 뒷모습...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조금더 세련된 느낌이라 다행이네요

투표하러 갔는데 정부 사이트에서 액티브 엑스도 공인인증서도 본인인증도 요구하지 않아 당황했습니다. 물론 그럴 필요는 전혀 없는 설문이지만 뭐 그럴 필요 있어서 요구한 적이 얼마나 되나 싶어서요.

디자인은 저도 남색, A안이 나은 것 같네요.

생각해보니 그러네요 ㅋㅋㅋ 액티브엑스가 없었다니.. (충격)

저도 남색, A안이 예뻐 보이네요.^^
아마 그렇게 채택이 될 듯 합니다.ㅎㅎ

좋은 설문이네요^^ 어떤 것을 고르든지 꽤나 훌륭한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초록색 정말 싫었는데~ 드디어 바뀌는 군요 ^^ 이왕이면 스위스 여권처럼 만들어주징.. 너무 욕심인가요~;;

코이님덕에 스위스여권이 어떻게 생겼는지 처음으로 알게되었군요^^ 제눈에는 변경될 한국 여권도 충분히 예뻐보이지만요 +_+

호오... 내부 디자인이 바뀐다니 신기하고 반가운데요?^^ 괜히 펼칠 때마다 뿌듯할 것 같아요 ㅋㅋ

얼른 만나보고싶네요!!

오 이제 바귀는군요 한번 설문 참여해봐야겠네요^^

이번주에 여권 새로 만들러 가야하는데
저는 또 초록색을 받아야 합니다ㅋㅋㅋ

타이밍이 참 절묘.. 하군요 ㅠㅠ

오옷 새로운 디자인 정말 맘에 드네요 설문 참여하러 가야겠습니다 :D 스텔라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tella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오오 예쁘게 바뀌네요
진작 좀 바꾸지 ㅠㅡ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