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드디어 스팀몬스터 오픈!

in #dclick6 years ago

킥스타터에서 알파팩 구매 후 느긋하게 기다리다보니 어느덧 메일이 한통 도착해 있더군요.

우선 스타터팩과 계정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받았습니다.

부랴부랴 계정 생성하고 연습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스스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

image-1539576460111.png

대망의 첫승!

현재까지 저의 최애(?) 카드는 Haunted Spirit입니다.

힐 카드가 요거 하나라... 이뻐 죽겠습니다 ㅎㅎ

얼른 다른 카드도 받고싶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

지난 휴일에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단체로 다녀오는 일정이라 오래간만에 관광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오늘 이거 하느라 시간 다 보냈네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오늘도, 시간이 후딱 갔네요. 디클릭 클릭은 보팅으로 보답 하겠습니다 :)

드디어 스몬 시작 하셨네요~~^^
디클릭은 사랑 입니다 ㅋㅋ

메일을 늦게 봤어요 ㅠ
곧 몇개 팩을 더 받게 될 텐데.. 기대가 됩니다 :)

저도 haunted spirit을 앞잡이로 세워 재미보고 있답니다. :)

하하하, 맞으면 +2씩 피 채우는 잼?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Hi @sonsor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709 which ranks you at #310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9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3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