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함께하는 일상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가을비가 하루종일 주룩주룩 내리니 모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낮음이네요.
일년 중 가장 높고 푸른 하늘을 자랑하는 계절인 가을임에도 언젠가부터 맘껏 가을 바람을 들이마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비 덕분에 맑아진 공기도 비가 그치는 주말엔 다시 안좋아 진다더군요.
예전엔 프레온가스로 인한 오존층 파괴로 말이 많았는데 황사 바람으로 이슈가 넘어갔다가 미세먼지에 이젠 초미세먼지....어후...
인간이 살아가면서 자연에 못할 짓을 많이 하다보니 점점 우리도 살기가 힘든 조건이 되어가네요.
그렇다고 당장 문명의 이기를 버리고 원시시절로 돌아갈 수도 없고 말이죠.
부디 과학 기술의 발전이 환경을 악화시키는 단계를 넘어 선순환이 이루어지는 수준으로 발전하기를 바랄 수 밖에요.

지난 주 춘천에 갔을 때 느꼈지만 서울이나 수도권 보다는 훠얼씬 깨끗하고 맑은 공기 였습니다.

20181104_123409.jpg

가을 단풍도 어느새 끝물이네요.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추위대비도 중요하지만 공기질도 더 나빠질테니 항상 주의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부자노트] 중년의 색깔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이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분홍 추억이 생각 나고초록이...

Sort:  

파란 하늘이 그립네요~

예전 가을은 참으로 청명하고 맑았는데, 요즘은 미세먼지 때문에
맑은 하늘을 마음껏 보기 힘들군요ㅠ 디클릭 남기고 갑니다.^^

요즘 시골도 예전만큼 맑은 공기는 아니네요.서울보단 훨씬 좋은듯 하지만.....^^;;

정말 서쪽동네는 미세먼지가 큰 문제입니다ㅜㅜ디클릭 응원합니다~

어두침침하지만 미세먼지가 내려가서 다행이네요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려요!

내일 야외에서 김장을 하는데 미세먼지가 씻겨나가 정말 다행입니다 휴 ㅋㅋ

dclicked.

In case you want to do the same.

My latest direct ad link of DClick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깨끗한 하늘이 당연한 줄 알았던 시대가 있었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가을비 수준이 아니라...
장마 비같습니다
아주 주륵 주륵 내려요 ㅎㅎㅎㅎ
미세먼지 깨끗 해지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