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아 놀아볼까냥....

in #dclick5 years ago (edited)

@rokyupjung 님이 제안하신 kr-steemstagram 태그 많이 사용해주세요..
근데 동영상도 되나요, @rokyupjung 님??

20181115_165018.jpg

사진으로는 새끼 고양이처럼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다 큰 놈이에요.
살도 토실토실...

자꾸 부르길래 나가서 만져줬더니 벌렁 드러눕네요.
놀아달라는 건지 귀찮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귀엽게 놀긴 합니다.
소울메이트님 얘기 듣고 남은 음식은 안되겠다 싶어서 고양이 사료를 먹이고 있어요. 잘 먹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집사의 길로 접어드시는군요.ㅎ
애가 넘 귀여워서 어쩔 수가 없을 거 같아요.ㅋ

고양이가 날 알아본다는게 묘하더군요.. ㅎㅎ
귀여운 짓 많이 합니다..ㅎㅎ

냥이는 사람 먹는 음식 주면 안되구요
특히나 중요한건 우유,날계란,초코릿은 절대 주면 안되요
죽을수도 있습니다
양파,마늘도 냥이는 소화를 못 시키구요,

그리고 냥이는 턱밑을 긁어 주면 좋아서 그르렁 그르렁 그럽니다
그건 행복하단 소리에요 ㅎㅎㅎㅎ
이상 길냥이 아빠입니다 ㅎㅎ

길냥이 아빠셨군요..ㅎㅎ
그래서 지금은 고양이 사료 주고 있어요.
등도 긁어주면 힘을 빡 주는게 좋다는 건가봐요..

길냥이 귀요미네요^^

아주 귀엽게 놉니다.ㅎㅎ

스팀스타그램 응원합니다 ~ 보클꾸욱

스팀스타그램은 좋은 시도인듯 해요..
많이 사용하면 좋겠네요..

자주 오고 있는 길냥이인가요?
이제 많이 친해진듯 하네요 ㅎㅎ

많이 친해졌습니다. 매일 찾아와서 밥달라고 합니다.

인스타처럼 쓰려면 동영상 당근 해야죠~^^ 귀여운 야옹이~^^

Posted using Partiko iOS

가끔 귀여운 야옹이 사진을 올려야겠네요..

귀엽네요. ㅋㅋ

여태 고양이 귀여운줄 몰랐어요.

으흑.. 너무 귀엽잖아요!! 그놈 참 잘생겼네...ㅎㅎ

예 귀엽고 잘생겼습니다. 살도 피둥피둥해요..ㅎㅎ

어흑.. 심장어택.. .야옹이... 역시 위험합니다. ㅠ!! 그냥도 귀여운데 움직이니 더 귀여워요 ㅠㅠㅠㅠ

고양이가 날 알아보니 참 귀엽더군요..자꾸 긁어달랍니다.ㅎㅎ

들고양이는 알아서 잘 해나가는 편입니다.
생존 본능이 발달해서...

이 고양이는 붙임성도 좋아서 뭐든 잘 얻어먹겠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