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 USD] 스팀이 힘 좀 냈으면 좋겠는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스팀 차트 올려달라는 분들이 계셔서 한번 올려봅니다.
솔직히 보자면 아직은 뚜렷한 뭐가 안 보입니다.
아직 반등의 뭔가는 안보입니다... 비트가 오르면
덩달아 올라가겠지만은 지금 현재는 뭐라 얘기할수가 없네요.
그렇다고 스팀이 나쁘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현재 상태가 그렇다는거지요.


STEEM / USD 일일 차트


steem day.jpg

  • 2017년 4월부터 현재까지의 일일 차트입니다... 히말라야 산맥 같습니다...

  • 일일 차트를 약간 확장을 해서 올려봅니다.

steem day2.jpg

  • 지난 5월 중순에 ichimoku cloud 뚫고 올라가기에 실패한 이후에 7월달과 11월달에도 50ma 와 ichimoku cloud 뚫기에 실패했습니다.

  • 이번에는 성공 할까요?

  • 일일 차트를 좀더 확장해서 올려봅니다.

steem day3.jpg

  • 삼각형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거래양이... 참 많이 부족합니다.

  • 스팀이 uptrend 로 reverse 하려면... 우선 삼각형 윗선과 50ma 를 뚫고,
    구름 밑선 뚫고,
    다음에는 구름 안에서 놀다가,
    구름 윗선 뚫고 다시 retest 에 성공해서,
    $0.55 ~ $0.60 에서 놀아줘야만 상승할것 같습니다...




스팀 차트를 그동안 올리지 않은 이유는
오늘과 같이 차트상으로는 뭐 분석이고 자시고 말씀 드릴 건덕지가 없어서...
그렇다고 제가 스팀을 부정적으로 보지는 않습니다.
가격은 좋은것 같습니다. 기회가 될런지도...
내일 바로 $0.60 뚫고 $1 될수도 ㅎㅎㅎ.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분석 감사합니다. 2월에 스팀헌터 토큰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때 쫌 오를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다른 어떤 일을 해도
시세 차트를 보는것보다는 생산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와는 별개로 분석하신 글 잘 보고 가요

제발 천원이라도 가즈아! .....^^;;

대박사건!!

공감합니다.

천원 가즈앗. ^^

잘봤습니다 가즈아

올해엔 힘좀냈으면 하네요

힘을 좀 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래도 비트가 올라서 스팀도 찔끔찔끔씩 올라가고 있는거 같네요

스팀 떡상은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할 듯 합니다.
일해라 네드!!!

스팀 화이팅!!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알타이님.

딱 일년 전으로 돌아왔군요 ^^

지금 챠트상으론 할말이 없긴하죠! 가격은 좋지만...
희망을 품고 기다려보는 수밖엔!! 그쵸?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좀 늦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