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손글씨 연습 3배속│스트레스 해소│(Hand Lettering ×3 speed)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손글씨 연습.png

100 g/㎡, Pentel SES15C, Brody Neuenschwander ruling pen, PARKER Quink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최근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새옷을 주문했는데요. 열흘이 다 지나가도록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ˇ‸ˇ◕˛ 10월 1일에 주문과 결제를 마쳤는데, 드디어 오늘 배송이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배송이 지연되었던 이유가 일부 제품이 품절되었던 것 때문인데, 결국에는 입고되지 않은 옷을 제외한 나머지를 우선 배송한다고 합니다. 보통 다른 쇼핑몰에서는 이런 상황에서 일부를 먼저 배송하거나 환불을 해줍니다.

    제가 딱히 외출을 자주 하지는 않아서 그냥 방치하고 있었더니, 기억에서 잊혀질 즈음에 배송이 시작되는군요. 이전에 구매했던 내역을 살펴보니 그때에도 주문하고 4일이나 지나서 배송이 시작되었던 기록이 남아있었습니다. '머시ㄸㅏ'라는 쇼핑몰인데 앞으로 다시는 이용하지 말아야겠습니다. 평균 키 혹은 키가 작은 남자들을 위한 쇼핑몰이 컨셉입니다. 키가 작은 것도 서러운데(?), 배송까지 늦게 해주면서 골탕을 먹이는 느낌입니다. 조금만 검색을 해보시면 배송 문제로 악평이 많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손글씨 연습 동영상에서 사용된 붓펜은 실제 붓모가 아니라서 '약간의 탄력이 있는 싸인펜'이라고 이해하시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개인적으로 붓펜은 다루기 어려운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미세한 힘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원하는 모양의 글씨를 쓰는 것이 힘듭니다. 손에 힘을 빼면서 흘러가듯이 써야하는 것은 상당한 연습이 필요한 기술입니다. 도구의 특성을 이해하고 있는 것도 실력이겠죠? (๑❛ᴗ❛๑)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한자 한자를 광장히 정성들여 쓰시는 모습..
너무 인상깊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는 글씨를 그립니다.ㅎㅎ

이와중에 손이 너무 이쁘십니다!!!^,^

글씨에 집중해주세요!ㅋㅋㅋ

제 글씨는 이제 오랜 습관이 되어 날아가기 바쁘네요ㅎㅎ

요즘에는 손글씨 교재나 도구들이 많아서 마음먹기에 달린 것 같아요.ㅎㅎ

와...한손님...원래 금손인건 알고있었지만
또..새삼 놀라네요..!

감사합니다! :D

항상 부러운 금손님!
dclick

감사합니다.ㅎㅎ

안그래도 지난번 asmr 영상보다가 캘리그라피는 언제 찍어줄거냐고 물어볼라캤는데 형아 ㅋㅋㅋ
글씨도 연습하면 잘 쓸 수 있을까 형아...?? 완전 악필인데 나는...ㅜㅜ

제 수준은 연습으로 가능한 영역입니다.ㅋㅋ

Congratulations @oneha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캘리그라피 잘하는 요령두 알려주세욧!!ㅋㅋ

동영상으로 올려볼게요.ㅎㅎ

저도 손글씨 자주 연습하다 요즘 뜸 하네요
너무 손가락먼 움직이니 가끔 종이에 쓰는게 어색 하더라구요... @onehand님 덕에 다시 하루 한장 적기 해봐야 겠네요^^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

저도 손글씨는 별룬데 연습해야되나... ㅎㅎㅎ

그림을 그린다고 생각해보세요.ㅎㅎ

사실 전 그림도 잘못그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