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6살 보물1호가 바라보는 할머니가 가져온 도토리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보물1호인 6살아이가 바라본 도토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acorn-1017796_1920.jpg

장모님이 산에서 도토리를 줍어왔다고 보물1호한테 도토리를 보여주었습니다.
장모님은 당연히 "도토리 너무 이쁘다. 나 가지면 안돼 ?" 라는 격한 기쁜 반응이 나올줄 알았는데 , 보물1호는 "동물들이 먹어야 하는데 왜 가지고 왔어~ 동물들 배고프면 어떻해~ 할머니 나뻐 " 라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이 상황에 장모님은 엄청 당황스러웠다고 저녁 먹으러 가는길에 얘기를 해주셨습니다.

요즘 저희집 보물1호가 가장 좋아하면서도 자주 읽는 책입니다.
photo_2018-11-04_21-23-55.jpg
이 책의 내용은 헨리에타라는 다람쥐가 겨울에 먹을 식량을 모으면서 생기는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보물1호는 현재 다람쥐 헨리에타를 엄청 좋아하는데 할머니가 도토리를 가져와서 그 좋아하는 헨리에타가 배고플까봐 걱정이 되었나봅니다. ㅋㅋ

아이들이 책을읽으면서 생각보다 영향을 많이 받는거 같습니다.
책보다는 영상이 더 영향을 많이 줄거 같으니 텔레비젼이나 유튜브 등 보여주는것에 좀더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문장수집 #1 - 상처가 아니라면 왜 쓰겠는가?

문장수집을 시작하면서 책에서 좋은문구를 발견하면 핸드폰으로 찍고, 두고두고 보고싶은 문장은 '...

Sort:  

어렸을 때는 워낙 구석진 시골에 살아서
도토리와 상수리로 구슬치기를 하던 기억이 나네요.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상수리도 도토리처럼 생긴건가요 ?? ㅎㅎ

저는 저 도토리 보고 <아이스 에이지>에 나오는 도토리가 떠올랐어요. 쥐같이 생긴 동물이 목숨 걸고 쫒아다니잖아요. ㅋㅋ

아!!! 저도 이 영화가 생각났어요
아이스 에이지 넘 재미있게 봤어요ㅎㅎ

아이스에이지인기가 많군요
공룡나와서 보물1호가 무섭다고 해서 끝까지 못본 슬픈 만화인데

ㅋ ㅋ 저도봤는데
대문이미지 그걸로 하껄 그랬네요

디클릭 하고 가요ㅎㅎ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보물 1호가 산에서 도토리 가져오면 안된다는걸 제대로 아네요
산에서 함부러 가져 오면 안된다는걸 어린이들테 배우네요

그러게요
아이들 마음은 갈대라서 ㅋ ㅋ ㅋ

마음 훈훈한 동심이네요 ㅎㅎ

ㅋㅋ 아이들 마음은 갈대라서 도토리 모으러 갈지도 몰라요

도토리가 아주 이쁘게도 생겼어요^^

도토리는 픽사베이에서 퍼왔어용 ^^ 무료 이미지라서

도토리를 보고 동물들 걱정도 해주고 품이 넓은 아이네요. ㅎㅎ

좋아하는 책에서 나와서 더 그런거 같아요.
아마 곧 바뀔듯해요 ㅋㅋ

와 도토리 본지가 언제인지 ㅋㅋ 한 30년 된듯합니다

30년씩이나요 ~~~ ㄷㄷ
옛날에 비해서 많이 안보이긴하는거 같아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물1호가 예쁘게 잘 크고 있군요.
우리 지ㅃ에서도 ㅇ얼마전에 도도리 주워다 묵해먹었는데 보물1호가 봤으면 한 소리 들었겠어요.ㅎ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ㅋㅋ
도토리묵 맛있었겠는데요~ 흐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