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스팀몬스터 가입했습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mon.png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사실 그동안 스팀몬스터가 처음 소개되었을 때 가입이나 해둘껄이라는 생각을 여러번 했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그냥 지나쳤었습니다.

그랬는데 방금 @jayplayco 님의 포스팅 [스몬] 스팀몬스터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보고 용기내어 가입했습니다. ㅋㅋ

일단 그동안 슬쩍 다른 분들 스몬 포스팅 보면 골드 레전더리가 어쩌고 카드 종류에 따라 팀을 구성하고 어쩌고.. 등등 뭔가 뭔지 모를 외계어 -ㅅ- 가 잔뜩 씌여 있어서 그냥 외면하고 아싸로 지냈는데요.
스팀몬스터가 스팀 블록체인의 훌륭한 댑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만큼 한번쯤은 해봐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했었습니다.

일단 이제 시작이고, 캐릭터도 모르고 종류도 모르지만.. 뭐 시간이 해결해 주거나 포기하거나 아니면 즈희집 어린이들한테 들키거나 중에 하나겠죠. -ㅅ-

하하하..;;

코부니_다스베이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마스터가 떴으니, 다 주거써 ~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초보가 어찌 감히.. ㅋㅋ

ㅋㅋ 저도 스타트팩 사놓고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좀 연구해봐야 하는데 스팀 댓글달고 포스팅하는 시간도 벅차서
자꾸 뒤로 미루고 있네요.^^;;

사실 저도 여유가 그리 많지는 않아서 미루다가 이벤트 하신다길래 얼씨구나 하고 들어왔죠~ ㅎㅎ
가벼운 포스팅꺼리도 생기고, 스팀 생태계도 돕고.. ㅋ
어찌어찌 하니까 막 글에 보팅도 해주더라구요!
(위에 지누킹님 댓글 참고했어요!)

오~ 좋은 정보네요. 일단 흘러들어가서 정독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
마침 딱 뉴비지원 까지 뜨니 참여 잘하셨습니다 ^_^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일단 한 번 소소하게 시작해 봅니다. ㅋ

화이팅 입니다 ^_^

환영합니다 ㅎㅎ 재미있어요 스몬!!

감사합니다!! : )

저도 오늘 처음 스몬 시작했습니다.
물론 전패했지만요 ㅠㅠ
화이팅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저는 우연히 첫 판을 이겼는데,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 다음 판들은 계속 집니다. ㅋㅋ

환영합니다~ 스몬의 세계에 빠지시게 될 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하나씩 배워가야죠~ ㅎㅎ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

용자십니다. 전 아직도 망설이는데 ㅎㅎㅎㅎ

마음을 비우고 슥~ 헤집고 들어가 봤습니다. ㅋ

트리님 잘 정착하실 수 있도록 초보 입장에서 포스팅을 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와- 감사합니다- ㅋㅋ
배틀을 뛰면서 처절한 실전 경험 중입니다. -ㅅ-;;
(막 깨지고 다녀요 ㅋㅋ)

입문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