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세상에나 그들이.. 자라납니다! 므흣한 식물 기르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치커리와 대파는 마법처럼 살아간다.|





치커리와파.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혹시 기억하시는분이 있으시려나요?ㅎ

제가 전에 새싹을 집에서 직접길러서
새싹비빔밥을 해먹던 즈음에~

요래요래 ⤵

새싹비빔밥.png

화분에 레드치커리
파종도 했었답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YY1SW.jpg

아... 뭘뿌렸더라..?! ㅋㅋ

이글을 쓰는 지금까지도
레드케일을 파종한지알았어욧ㅡㅅㅡ;;

방금 치커리 라는 것을 알았네요 허헛~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YZXeG.jpg

아니 저글씨는.. 과거의 나?! ㅋㅋ

뭐 여튼
새싹은 파종후 일주일이면 다커서 먹을수가 있어요.

근디 상추 비스므리한 치커리 욘석은
아직도 다 안컸어요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1Bx8.jpg

완전 귀염귀염 했네요~

열심히 자라던 어느날
(언제 먹을수 있지 기다리던 그 어느날들..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3fPA.jpg

요리봐도 저리봐도 먹음직 신기했지요! ㅎ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5sem.jpg

화분이 작아보여서
있는 패트병 없는 패트병 다 잘라서

남아있던 흙을 넣고
분가?들 을 시켰어용~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7ED8.jpg

얘들아 일단 잘자라 보자규~^^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9zYS.jpg

근디 첨부터 큰화분에 파종한 아이들이
어느샌가 더 크게 잘 자라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dHIS.jpg

이래서 그릇이 중요한건가 봅니다!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gbaq.jpg

ㅋㅋㅋ 어쨌든 이삐들 이사 성공~!

더 키워서 쌈싸먹는 날이
하루빨리 오길~

비나이다 비나이다^-^

참 그리구

마트에서 대파를 사와서
다듬어서 냉동실에 넣고

뿌리를 버릴까?하다가
남는 흙에 대~충 심어 뒀었어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hPsS.jpg

아니 이모양은 라면에 넣을때 그 파!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lG9A.jpg

어떻게 하나만 걸려보렴~ㅎㅎ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oqEa.jpg

뚜둥!

대박!!
자라나고 있답니당ㅎㅎ

햇빛쪽으로
기울어지고있네욧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qlZE.jpg

아니 이것은 마술인가 봉가~

한번 정도??
확~ 잘라서 모으면
먹을 수 있겠네욧ㅋㅋ

(소곤소곤~ 아이들이 저의 이런 흑심?을
혹시 눈치챌까 조심스럽군요..ㅎㅎ)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dZMpMdfuw9qXkxZt6ue.jpg

ㅋㅋ 너무나 신기해요! ^^

그런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확실히 텃밭에 대한 갈망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ㅋㅋㅋ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 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 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cr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I didn't call you, microbot! Anyways thank you. Have a good day~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38 which ranks you at #2055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2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3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당^-^

어렸을 때 식물을 많이 골로 보내봐서.........
자신이 없어서 이제 키우질 않아요 ㅋㅋ.. 대리만족크!!

저도 이사오기전까지 식물킬러였어요ㅠㅠ

와우 은근 어려운일인데 능력쟁이십니다~ ㅎ
디클릭과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빛과 물만 있다면 식물은 잘크나봅니다^-^
감사합니다~

야채도 잘 키우시네요 ㅎㅎㅎ
아보카도 한번 심어보고 싶었는데
귀차니즘

추워져서
화분들 좀 들여놔야 겠네요~

전에 아보카도와 망고를 사다먹고
씨를 물에담궈 발아에 성공했지만
몇달 살다 해를 자주 못봐서 그런지. .
잎이다 떨어지더라구요ㅠㅠ
줄기만 크더니. .
담에 다시 도전해보려구 생각중이에요^-^
자꾸 화분을 늘리고 싶어 큰일입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헐..
저러다 집안이 식물원 되겠어요 ㅎㅎㅎㅎ
이름도 전부 적어 놓고 ^^*

저때 이름 안적어 뒀더라면
저 아마 따서 먹을때도 케일인줄. .알았을거에욧
허허헛^--^;;

보기좋네요^^
클릭클릭~~

감사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