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에 가상화폐 지갑 [쿨월렛S] 입점

in #dclick5 years ago

롯데하이마트에 가상화폐 전자지갑 '쿨월렛S (CoolWallet S)'가 입점하였습니다.

쿨월렛S
-대만 블록체인 전문기업 '쿨비트엑스'가 개발한 휴대용(Portable) 무선 전자지갑
-가격: 12만9천원
-연결: iOS, 안드로이드
-보관가능 코인: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리플 등

쿨월렛S.png

쿨월렛S1.png쿨월렛S2.png

국내 쿨월렛S 유통은 한솔시큐어가 담당하고 있는데요, 최근 한솔시큐어가 보안인증 사업에 무게를 두고 있고 여기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나갈것으로 보입니다.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신기하네요 점점 접근성이 높아져가는듯 ㅎ
보클하구 가요 ~

감사합니다! ㅎ 그렇죠 정말 빠르게 진행되는것 같아요!

보클! 반격에 반격!ㅎㅎ

와우 또갑니다~~~ ㅎ

맞보클 다녀갑니다~^^

감사합니다. 또 답방갈게요~

Congratulations @jyinves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언젠가 이런 월렛 하나쯤은 가지고 다녀야될 시기가 오겠죠~
아직은 어떻게 필요한지 모르겠지만요~
보클릭 하고 갑니다~

맞습니다. 지갑대신 정말 카드한장들고 다니겠네요

보클 답방 바로 갑니다~

오른쪽 카드처럼 생긴게 쿨월렛인가보죠?
보클하고 갑니다~^^

넵 맞습니다! ㅎ

바로 보클 답방갑니다~

망치로 때려도 작동됩니까?ㅋㅋㅋㅋㅋ

넵! 1회용으로 전락하지만요

와... 코인지갑을 전자제품 판매점에서 보는 날이 왔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작동방식이 좀 궁금하네요ㅎㅎ

어플과 연동해서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것같습니다! ㅎ

쿨 월렛 S 지갑 처음 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방 바로갑니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실제 구경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넵! 후기 남겨주시면 더욱 좋구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