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열전 2 - 이스라엘의 풍미가 가득한, 이름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A30113A-FC26-4BE8-8192-D76A4876CC8C.jpeg

이스라엘 출장 동안 긴긴 밤을 위로해주던 그 와인입니다.

그런데 이름을 읽을 수 없습니다 ㅎㅎ

골란 고원에서 왔다는것 밖에는요~ㅋ

하지만 가격대도 만원대로 저렴하면서도 신맛과 상큼함이 가득해서 출장 업무로 지친 하루의 피곤을 씻겨주곤 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대표 와인인 Yarden 보다는 완성도에 있어서 약간 떨어지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 이스라엘 다워 좋더군요....

날마다 부담 없이 즐길만한 와인을 찾는 분들께 추천하는 와인입니다.

하지만 한국에는 수입이 안돼 안타깝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October 11 2018

날씨가 쌀쌀합니다. 내일 오전에 서울 경기 지역은 6도, 충남 5도, 충북 6도, 전남 7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어쩌면?)짧고 굵은 이름이라 그런지 괜히 읽어보고 싶네요. 주변에서 시킬 때 히브리어 공부 좀 해둘걸...ㅋㅋㅋ

지금이라도 시도해 보심이~^^
생각하기만 해도 침샘이 자극되는 와인이 이스라엘 와인들이에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jamieinthedark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49번 $14.081을 보팅해서 $12.43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맞클 왔어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맛을 보고 싶지만 볼 수 없는 ㅠㅠ..

아쉽게시리... 이스라엘 와인수입돔 해봐야겠어요~^^

꼬...
이렇게 읽으면 안 될까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입니다

그...그러게요...이름을 읽을 수가....
우리 나라에 수입은 안 되지만, 맛나고 좋은, 그리고 저렴하기까지한 와인들이 참 많은 듯 해요~

네~ 세상은 넓고 와인은 정말 많습니다

카베네쇼비뇽이네요
무조건 맛있을듯 합니다!!!

이스라엘 와인은 카베네쇼비뇽이더라도 멜르로처럼 풍미가 풍부한게 특징입니다~
맛있단 말씀이에요~^^

만원대 와인.
이마트에서 사먹었던 달달한 만원대 와인이 생각나네요.
(디클 꾹~)

감사합니다~~^^

한국에는 수입이 안 된다니 아쉽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_)

마지막에 한국에 수입이 안된다는데에
절망 ㅋㅋㅋ

정말 아쉽습니다~

와인이름은 몰라도 맛만 좋으면 되지않나용^-^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