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 기부 / 1000스파 돌파!!!!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해피빈 기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happybean.naver.com/

저는 아동/청소년에 기부합니다.
1.png

2.png

콩이 5400원 있네요. 모두 기부합니다.
네이버 돌아다니다 보면 한개씩 뜨는데, 카페에 글을 써도, 수정을 해도...
지나치지 말고 클릭해서 콩을 받으세요.
1개당 100원 입니다.
3.png


* * *


스파 파워업 1180 입니다!!!
4.png

아몰랑. 만스파까지 가보장...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이거 하라고 해서 했었는데! 요샌 잊고 있었네엽..
근데 형은 1인 2닭 가능?

저희 4식구는 4인 1닭도 못해요.
다른건 잘 먹어도 치킨은 많이 못 먹드라고요. ;;;;
초밥만 겁나 잘 먹어요. ㅎ

4인1닭도 못하시면 제가 좀 껴서 먹어드리겠습니다.. 치킨 먹을 때 부르세요

남은 퍽퍽살과 모가지... 모아둘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오맙습니다....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죠~ ♡

팔로우도 할게요~

저는 벌써 했지용!!!~ ^^

네이버 콩 아직도 있나보네요 점점 다음을 이용하다보니...천스파 축하드립니다 보클은 사랑입니다^

네이버에 카페가 있어서 .. 다른데는 보지도 못하네요 ^^;;

스파업 축하합니다 ~

꾸준해야 할텐데요..
스팀잇이여 영원하라~~!!! ^^;;

만스파 화이팅입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이제 천이니깐...
900만원만 더 모으면 되겠네요. ㅠㅠ

하루님 1000스파 축하 드리고, 만 스파 까지 이대로 쭈욱 가즈~~아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천천히 하다보믄 좋은 일이 생기겠지요~^^

제법 콩 많이 모으셨네요ㄷㄷ

보일때마다 클릭을. . ㅎㅎ 카페 글 많이 쓰면 되요~

These are gorgeous and fab

블로그에 글 쓰고 광고 보고 한달 동안 모은 콩들,
많지는 않지만...저는 동물쪽에 기부한답니다~ +_+!!
해피빈, 이거 참 좋은 거 같아요~

일년치 모아서 연말에 기부하는데,
내년에는 더 모아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