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소돌해변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주말에 강원도에 다녀왔네요~

주문진해수욕장옆옆, 소돌해수욕장과 소돌아들바위 사이에 위치한 민박입니다.
성인 남자 5명이서 리조트나 펜션은 사치고, 민박이 딱 좋네요. ^^;;

아침 7시 전에 출발합니다. 동해로 가다보니 햇님이 아주 뜨겁게 맞이해 줍니다~
1.jpg

아침 9시 반에 딱 도착하여,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오늘 하루 수고 할 간을 위해, 입가심으로 막걸리 달래주공~
2.jpg

동해바다는 서해바다와 달리 탁 트이는 먼가가 있어요.
이것 때문에 많이 끌리기도 하고요.
바람은 심하게 불었으나, 파도는 아주 쌔지 않아 좋았습니다.
3.jpg
4.jpg

마트에서 장좀 보고 민박집에 도착했습니다.
외관은 실망 내부는 성공. 결과적으로 아주 성공한 좋은 민박집이네요.
마당도 있고요. 방2개, 화장실, 거실겸 주방, 1박에 8만원!!!!
5.jpg
6.jpg
7.jpg
8.jpg

짐 정리좀 하고 바다 낚시하러 갑니다. ㅎㅎ
낚시는 해본적이 거의 없어서 친구다 다 해주네요.
9.jpg

요기 앉아서 바다 보며 낚시 하니 너무 좋네요~
11.jpg

옆 사람들은 머라도 잡으시던데, 우리는 꽝!!!!
통발 하나 넣어놨는데, 대박.... 큰게가 한마리 들어가 있네요!!!!
12.gif
13.jpg
14.jpg

점심으로 삼겹살에 소주 거하게 먹고요~

오늘은 메인. 소돌 아들바위의 자랑. 자연산 회를 사러 갑니다.
대부분 5시면 영업 끝나니 그 전에 가셔야 합니다.
포장 하셔도 되고, 앞에 가게에서 상차림비용 내시고 드셔도 됩니다.

협상의 달인인 제가 가서 먼저 이야기를 하는데,
회가 너무 비쌉니다. 고급어종만 있어서 ㅠㅠ
20181027_133219.jpg

예산 초과와 싸구려 입들만 있기에, 급 방향을 돌려 주문진으로 갑니다.
주문진 수산시장은 조금 비쌉니다.
수산시장 옆에 구시장(?)으로 가시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제 생각!!)

협상의 달인인 제가 가서 엄청난 협상과, 친구들의 칭찬을 받으며 포장에 성공합니다.ㅋㅋ
20181027_165457.jpg

밤바다 풍경도 아주 좋네요. 밤 낚시도 꽝. ㅡㅡㅋ
15.jpg

점심에 먹은 술이 깨어가는 중에 다시 알콜을 섭취합니다.
부어라 마셔라~ 마셔라 마셔라~
점심에 잡은 게와 함께 매운탕도 끓입니다.
또 마셔라~
16.jpg

18.gif

어느 정도 마셨으면 하루의 끝을 알리는, 여행의 하이라이트 를 시작합니다.
19.jpg
20.jpg

아침에 일어나서 봤더니, 돈을 좀 땃네요.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어디를 갈까 고민했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

그쪽 라인에 가볼때가 많아요.
낙산사, 휴휴암도 한번 가보세요~ 좋습니다!!!

남자끼리 갔으면 뭐~ 비,바람만 막아주는 되는거죠! ㅋㅋ
부어라~ 마셔라~ 제대로 음주를 즐기고 오셨겠네요^^
경찰아저씨~ 여기 도박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도박 까지는 아니고요.. 으흐흐.
그냥 그림 맞추기요. ㅋㅋ
날씨가 많이 추울줄 알았는데, 딱 적당했어요 ^^

에이~ 옆에 돈이 다 보이는데요!! ㅋㅋㅋ
친구들과 함께하면 좋죠^^

아...바둑알은 없고, 가진게 돈 밖에 없어서 ...ㅋㅋ
집에 오기 싫더라고요.
내년을 기약하면서...

보클하고 가요~~
좋은하루 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댕겨왔어요!~ㅋㅋ

여름때보다 지금이 더 한적하고 좋을듯요~

딱 좋지요. 근데 쓰레기는 어디서 그렇게 많이 생기는지. . . 보기 않좋은 것도 있드라고요~

저도 다음 주에 결혼식이 있어서
강원도에 가야하는데~
바람 한 번 쐬고 와야겠습니다~

휴휴암도 가보세요~ 간단히 보기 좋습니다. ^^

강원도 여행은 못가봤는데 볼게 많네요. 잡으신 게는 집게 다리가 후덜덜입니다. 물론 매운탕에 빠져서 익사하셨겠지만 ㅎ

살아있는채로 뜨거운 매운탕에 쏙 입수 했습니다. 으흐흐...

남자 5명 1박에 8만원이면 좋네요~! 저도 남자들끼리 여행 자주 다니는데 내년에 날 좀 풀리면 가봐야겠어요~^^

관광은 안하니... 적당히 먹고 놀수 있는 장소 잘 찾은거 같아요.ㅋㅋ

ㅋㅋㅋ 관광 안하죠..ㅋㅋ 격공합니다~^^

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군요 ㅋㅋㅋㅋㅋ

시원하게 회 한접시 먹고싶네요~

남자들이 모여서 할게 .... ㅋㅋㅋ
수다는 마무리와 함께요~

저 게도 잡아드셨어요?

매운탕 끓일때 같이 첨벙 했습니다.
국물맛이 많이 안나더군요. 으흐흐..

동해 바다의 탁 트임을 가슴에 안고 술기운으로 타짜가 되다~~~~ 하루님의 하루 였습니다 ^^

AD5AD73C-2E92-4FB4-B7BD-BF0B6303A022.jpeg

1줄 요약정리 딱 좋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