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fund를 소개합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

이번주도 벌써 목요일 이군요!!

10월도 어느듯 1주일을 남겨놓았네요~ 휴~ 빠르다^^

깊어가는 가을~ 후회마시고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께요!

얼마전 무료임대를 해드렸던 두분께서 너무 오랜기간 활동을 안하셔서

스파를 회수했습니다.

이제 회수가 완료되었네요...

그래서 회수한 스파를 다시 임대해 한다고 했었는데...

르바고(@rbaggo)님께서 이렇게 장문의 댓글을 남겨주셨더군요!

krartfund.jpg

krartfund가 무엇이냐? 저도 잘 모르니 아래 링크참조! ㅋㅋ

한국스팀아트펀딩을 소개합니다.

#kr-art태그를 쓴 한국 작가님들을 지원한다고하니...

큰 스파는 아니지만 2000sp를 @krartfund에 임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한국스팀아트펀딩은 핑크피그님과 르바고(@pinkpg, @rbaggo)께서

크루고 활동을 하고 계시는데요~

많은 작가님들과 krartfund가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스파 무상임대는 12월 말까지이며, krartfund의 활동 상황에따라

추후 연장 여부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작은 스파지만 활동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 오늘의 뉴우스 10/19

![steem.gif]( 오늘의 뉴우스 10/19 오늘의 날씨 - 금요일- 기온 : 7~20-...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스팀잇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시네요.화이팅!

뭔가 훈훈한 소식이네요. 이번주가 가을의 마지막인듯하네요~

역시 두드리는 자에게 기회가 있는 법인가 봅니다 ^-^
르바고님 독거님 모두 멋지세요!

두드려라! 그럼 열릴것이다! ㅎㅎ
멋지긴 뭘~ 부끄럽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구~~

역시 독거님 멋지십니다
아트랑은 거리가 멀지만.. 응원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저도 아트랑은 거리가 먼 사람이라... 이렇게 응원만^^ ㅋ

두 분의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아~~~^^
오늘 하루도 즐겁게 가즈아!ㅋ

저는 하는것도 없는걸요^^ ㅎㅎ
암튼 응원감사합니다~ 헤이나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응원가즈아~ 디클릭하고갑니다~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캬~! 참 잘하쎴어용~! 도장 쿡~♩♬
스팀잇 세상 아름다운 선순환
행복한 세상 함께 만들어 나아가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칭찬감사합니다^^ 도장 쿡? 도장이 안보여요? ㅋㅋㅋ
블루엔젤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마음♥ 으로 보셔야 보여욧~!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 마음엔 눈이 없어서 못봐요~~~ ㅋㅋ

허거덩~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활동이네요 ^^ 여러부분에서 활성화가 되어야하니깐요 ㅎㅎ

그쵸? 여러부분에서 활성화 되어야 스팀잇도 더 좋은 가치를 발휘하겠죠^^

후회 마시고 즐겁게~ㅎㅎㅎ
즐겁게 살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은데요. 진짜로~~

암요! 한번뿐인 인생인데 즐겁게 살아야죠^^
누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역시 사람 보는 눈은 탁월하신 독수르 오라버니^^!!
르바고님도 넘 멋져요..
한국 예술가님들도 응원합니다..

ㅋㅋㅋ 탁월하다니... 너무 잘봐주는거 아닌가! ㅎㅎ
모든 작가님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