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글 중단) 제가 스패머로 신고가...ㅠ.ㅠ

in #dclick5 years ago

스팀잇의 @spaminator 으로 부터

블랙리스트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동일한 글을 게재가 이유인것 같습니다.

누구나 이벤트, 각종 보팅이벤트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을 합니다.

눈에 거슬려 불편하신 분도 있으시고, 나름대로 응원해 주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큰 고래의 다운보팅으로 더 이상 진행이 어려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이벤트 참여해 주신분들은 제가 정산해서 송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저의 글로 불편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개인적인 글로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뜨아~!
다운보팅 ㅠㅠ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아~~~ 다운보팅 ;;;;
열심히 참여했는데 아쉽네요
그동안 정말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세요

옙 주말 잘 보내세요

그동안 즐겁게 참여하였는데, 아쉽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참여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누구나 이벤트 매번 잘 이용했었는데..
아쉽네요~(보팅 디클릭 꾹)

감사합니다^^

요새 이벤트 글들에 다운보팅을 당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스팀잇을 활성화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안타깝네요...
그동안 좋은 이벤트 감사했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ㅎ
힘으로 눌리지 더이상 진행이 힘드네요ㅎ
감사합니다

헉...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룩주룩 다운보팅이라니

힘이 없어요..ㅠ.ㅠ

스패머라뇨 ㅜㅜ 아쉽습니다. ㅜㅜ (맞dclikc)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