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에서 포스팅 후 Busy에서 수정 안되는 문제

in #dclick5 years ago

DCLICK으로 포스트를 작성했는데, Busy에서 수정을 할 수 없다는 분들이 계시죠. 저도 이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정확히는 Busy에서 수정 화면이 뜨지 않는 문제입니다.


원인

제가 찾은 원인은 태그 입력한 후 끝에 공백 문자가 남아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Busy에서 이 포스트를 열면, 글자가 없는 빈 태그가 있고 수정 화면을 열 때 그것으로 인해 어떤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해결 방법

  1. Steemit 사이트로 들어간다.
  2. 수정을 원하는 포스트를 연다.
  3. 수정 버튼을 누른다.
  4. 태그 입력칸에서 여전히 남아있는 끝의 공백 문자를 지운다.
  5.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수정 완료한다.

이후 Busy에서 수정이 가능할 것입니다. 저도 이렇게 해서 busy 태그를 추가하고 busy.pay로부터 보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뉴비 분들도 보시라고 kr-newbie 태그 추가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디클릭 monetize 마지막 태그 입력시
스페이스를 넣어야 인식하기에
반드시 스페이스를 다시 제거해줘야 하더군요~!

monetize 에서 5번째 태그에서 스페이스 들어가면 색상 바뀌며 유효성 체크는 하더군요

많은 도움되는 포스팅
올려주셔 감사합니다~♥

디클 ♥ 사랑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미 알고 계셨군요. 감사합니다. ^^

태그 외에도

블루엔젤 오늘의 영화여행
할로윈 포스팅 댓글에 기록한

포스팅 완료창 나오기 전
댓글과 보팅이 먼저 들어올 경우
포스팅 실패라 메세지 뜨지만
포스팅은 올라와 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 스팀잇에서 수정한번 하고 비지에서 수정해요

어제 써보니
구분선은 디클릭에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비지에서 수정했어요~ㅎ

그런가요..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보클하고 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 ^^

형 천잰데!!!

쉿! 사람들이 오해할라. ㅎㅎㅎㅎㅎ

어떨 때는 되고 어떨 때는 안되더니 이게 이유였군요.ㅎㅎㅎㅎ 원인 찾아내신 거 대단하십니다. xD

비지에서 빈 태그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게 운이 좋았던 거 같아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워..어쩐지 되다가 안되다가 하던데 이런 이유였군요 역시 능력자시네요!

능력자라뇨.. 그냥 운이 좋았어요. ^^

와 ㅋㅋㅋ 꿀팁이다...!

꿀팁.. 감사합니다. ^^

URI 머시기 에러인가요 ?
관련 포스팅 해보려고 했는데 ㅎㅎ 해결방법까지 잘 알려주셨네요 ㅎ

도움이 되었는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