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오늘의 날씨 맑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대문.jpg



출근길에 하늘을 봤다. 며칠 전만 해도 미세 먼지 때문에 맑은 하늘은 구경도 못했는데 오늘은 어쩐 일인지 하얀 구름들 사이로 파란 하늘이 선명히 보였다.

요 며칠 몸이 안 좋아 요양 아닌 요양을 했다. 어느 날인가 늦은 시간까지 술을 마시고 집에 돌아왔는데 다음 날 하루 종일 머리가 띵하니 몸을 일으킬 수 없었다. 단순히 숙취인 줄만 알았는데 감기였다.
하루 푹 쉬면 낫겠지 했는데 기침이 시작되자 본격적으로 몸살이 시작됐다. 가만히 있어도 으슬으슬 춥고, 다섯 살 아이처럼 콧물이 줄줄 흘렀다. 부랴부랴 병원에 다녀와 약을 먹으면서 몸을 추슬렀다.

내가 감기에 걸린 건 운동에 대한 과신 때문이었다. 요즘 운동 좀 한다고 몸을 막 굴렸는데 하루가 멀다 하고 늦게 귀가하는 건 기본이요 술 먹고 추운 줄 모르고 돌아다니니 탈이 난 것. 그간 혹사당한 걸 복수라도 하듯 감기는 떨어질 줄 몰랐고 내 일상을 엉망으로 만들었다.

기침이 심해 운동도 하지 못했고 계속 열이 나니 어지러워 책상에 앉아 있을 수가 없었다. 약을 먹으니 잠은 쏟아지고 정신은 몽롱해 책을 읽을 수도 없었다. 이런 날들이 한 동안 계속됐고, 감기는 나을 줄 몰랐다.

푹 쉬라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을 받들어 개인적인 약속은 모두 취소하고 요양에 들어갔다. 퇴근하자마자 바로 집으로 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이불속에서 누워 보냈다. 술도 가급적 먹지 않았다. 그러자 몸이 점차 나아지는 게 느껴졌다. 어제는 그간 못했던 운동도 조금 했다. 역시 감기는 쉬는 게 약이었다.

오늘은 날씨가 맑다. 햇살도 따뜻하고 떠가는 구름들 사이로 하늘도 보인다. 몸이 안 좋아 그 동안 못 느꼈는데 완연한 가을이었다.

덧.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하늘.jpg


끄적끄적 | 오늘의 날씨 맑음
wirtten by @chocolate1s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골프 초보의 골프일기 : 백스윙의 시작은 어께

골프 5개월차 입니다. 5개월차이면 초보딱지를 땔 시기인것 같지만 아직 드라이버를 잡으면 어색...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몸 좀 좋아지셨나요!!! 건강합시다!!!!!!ㅠ.ㅠ

오늘 날씨도 맑고 구름사이에 햇님도 보이고 ㅎㅎ
초코님 몸건강챙기세요!!!!

세기의 명약이 없어서 그런거에요!!

좀 나아지셨다니 참말로 다행입니다:) 아프지마세요

아 뭔가 죄책감이 든다 ㅠㅠ 빨리 완쾌하세요!!!

저는 주사 맞는 거 진짜 무서운데
이번 감기로 벌써 두 대 맞았어요ㅠ
징글징글하네요 이번 감기...
초코님도 얼른 싹 털고 일어나세요!!!

Hi @chocolate1s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25 which ranks you at #54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4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곳도 하늘이 엄청 맑았어요.
감기 나아가신다니 다행입니다.
아플 땐 무조건 쉬어줘야 해요.

건강은 과신하면 절대 안됩니다!! 건강할때 더 챙겨야죠^^
맑은 가을하늘 참 보기 좋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초코님 무리하셨군요 ㅜㅜ 쉬면서 몸도 좀 놓아주시고 충분한 휴식 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아무리 아파도 술은 "가급적"이라는 말이 들어가는군요..ㅋㅋ
그쵸 소중하죠..
어여 다 나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