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오이jhy2246 (73)in daily life 슬기로운 일상생활 • 8 hours ago 다다기 오이 세 주 심어 미리 따 먹으니 아쉽지 않다 했는데 그래도 조선오이의 향긋함이 생각나네요 조선오이 한 골 심은 것이 쑥쑥 자라서 멋지다 했지요 오이를 몇개 따지도 않았는데 줄기가 벌써 ? 오이지를 담그려 하니 좀 적은가 싶어 삼일 모았더니 먼저 딴 것은 색이 누렇게 변하네요 소금물을 끊여 부었어요 며칠을 기다려야 하나 ~ #kr #krsuccess #fm-pool #postingcuration
Cool, i like garden , it all time makes mind happ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