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브라우저로 BAT 코인을 벌 수는 없습니다. 아직까지는요..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payme.jpg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설치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배트코인에 관심이 있어 비트 파이넥스에서 소액이지만 구매도 했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배트코인을 준다고 말이 있더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깐다고 해서 BAT 코인을 주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설치자에게 30 BAT를 준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브레이브 소프트에서 프로모션 개념으로 30만 BAT를 풀어제낀 것입니다.

거기에다 이 30 BAT도 개인지갑으로 옮겨서 출금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건 내가 쓸 돈이 아니라 다른데 줄 돈입니다. 네이버콩과 같이 내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후원(contribute)할 수 있습니다.

설정 - Payments 매뉴를 선택해 월 예산을 선택하면 한 달에 얼마만큼의 BAT를 내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publisher)에 제공할 건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자금 추가하기 버튼을 누르면 내 지갑에서 BAT코인을 빼 낼 수 있습니다.

즉 브레이브 브라우저로 BAT 코인을 벌 수는 없고 줄 수만 있습니다. 아직까지는요..

그렇다고 브레이브 브라우저가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의 광고차단 효과는 상당히 뛰어납니다. 특히 유투브 레드 사용자가 아님에도 유투브 광고까지 차단해 버립니다. 다만 크롬보다 안정성이라던지 속도는 약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Sort:  

브레이브라는건 또 오늘 처음 알게 되었네요.ㅎ
제가 모르는 이야기들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ㅎ

서핑하시면서 너무 많은 광고에 짜증이 나신다면 설치해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