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nkrUnmoderated tagAll postsExplore CommunitiesTrending CommunitiesSteemitCryptoAcademyNewcomers' Communityআমার বাংলা ব্লগSteem AllianceKorea • 한국 • KR • KOAVLE 일상Tron Fan ClubSTEEM CN/中文Beauty of CreativitySteem For LifestyleComunidad LatinaH4LAB Research#stepnkrTrendingHotNewPayoutsMutednewiz (79)in Korea M2E • 25 days ago2.30km 간만에 오운완🏃♀️ (목표 2km)날이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달도 예쁘고 그래서 야밤에 동네 한바퀴~ 시원하니 좋구만~ㅎㅎ 끝. 뿅!!💕 Posted using SteemXnewiz (79)in Korea M2E • 27 days ago2.35km 간만에 오운완🏃♀️ (목표 2km)해가 나니까 간만에 쭈욱 걷기ㅎㅎ 비가 온 뒤라 그런지 바람은 선선한데 햇볕은 역시나 뜨겁다. 이제 진짜 여름이 오긴 오나보다 여름 시루 ㅠㅠ 땀나는 건 더 시루 ㅠㅠ 에어컨 잘 틀고 그늘…newiz (79)in Korea M2E • 2 months ago2.85km 꽃가루와 함께 오운완🏃♀️ (목표 2km)오늘은 어린이날. 방정환 선생님덕분에, 그리고 우리나라의 모든 어린이들덕분에 '어른이'인 나도 함께 쉰다ㅎㅎ 요즘 공기랑 날씨가 매일같이 참 좋다. (꽃가루만 빼면ㅎㅎ) 원래 봄이면…newiz (79)in Korea M2E • 2 months ago2.80km 꽃가루와 함께 오운완🏃♀️ (목표 2km)환기 좀 시키려고 집 창문을 모두 열었는데 시원한 바람이 솔솔 들어오고 공기도 좋고, 하늘도 엄청 맑고 휴일이라 기분도 좋고!!ㅎㅎ 그래서 후다닥 츄리닝을 입고 잠깐 걸으러 밖으로 나왔다. 역시나…newiz (79)in Korea M2E • 2 months ago3.09km 오늘도 오운완🏃♀️ (목표 2km)오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모두 좋음 좋음이기도 하고 햇빛에서도 봄기운이 느껴지길래 잠시 걸어볼까 해서 나왔는데, 어우...ㅎㅎ 덥다 더워ㅎ 그나마 그늘은 걸을만해서 요리조리 그늘로만…newiz (79)in Korea M2E • 2 months ago2.03km 오늘도 오운완🏃♀️ (목표 2km)공기도 좋아졌겠다 날도 덥지 않겠다 저녁을 먹고 나서 가볍게 동네 한 바퀴~ 그런데 왜 항상 내 스테픈은 300~400m 적게 측정되는 걸까 요즘 스팀잇도 이상하구 스테픈도 이상하구…newiz (79)in Korea M2E • 2 months ago2.06km 오늘도 오운완🏃♀️ (목표 2km)며칠만에 날이 좀 선선해져서 가볍게 한바퀴. 내일부턴 또 다시 더워지다가 월요일에 비 한번오고 다시 오늘 같아 진다고는 하는데ㅎ 그냥 쭉 오늘 같았으면 ㅠㅠㅋㅋ 더운 거 시룽ㅎㅎ…newiz (79)in Korea M2E • 3 months ago2.97km 오늘도 오운완🏃♀️ (목표 2km)개인적인 일을 본 후, 기분은 꿀꿀한데 하늘은 맑고 공기는 좋아서 집에 돌아오는 길에 빠르게 좀 걸었다. 세상엔 참 희한한 성격의 사람들도 있다. 한 개인의 생각없는 언행들이 그 사람이 속한…newiz (79)in Korea M2E • 3 months ago2.03km 오늘도 오운완🏃♀️ (목표 2km)어제도 잘~ 먹고 오늘도 잘~ 먹었으니 집에 돌아오는 길만큼은 걸어서 춍춍춍~!! ㅎㅎ 공기도 좋고 바람도 좋고 꽃도 예쁘고~ 오늘 밤에 비가 오고 나면 꽃잎이 많이 떨어질 거라는데 살짝…newiz (79)in Korea M2E • 3 months ago4.77km 오늘도 오운완🏃♀️ (목표 2km)금요일에 또 많이 먹었으니 날도 따듯하고 하니 나가서 동네 한바퀴~ 돌려다가~ 볼 일이 생겨서 좀 더 크게 한바퀴ㅎㅎ 5km 가까이 걸은 건 오랜만이넹 'ㅡ' ㅋㅋㅋ 어쨌든 오늘도 양심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