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 읽어주는 여자> 007회 예고

in #comingsoon6 years ago

역시 도담랄라님은 기다려주실 것 같았어요 ㅠ_ㅠ 감동감동♡
그나저나 치느님 오시기로 했나요? ㅎㅎ 진짜 부럽습니다.
저는 치느님 영접하려면 읍내 나가야 하는 1인 이라서요.(큽)
잘 맞이 하시고 우린 내일 또 만나요 ^^/

Sort:  

앗...배작가님...뭐예요...
요기요, 치킨 드립을 몰라주다니요!!
막막 개그욕심 다 어디갔냐고...이러기냐며...
더 장난치고 싶은데...
읍내라는 단어에서 그만 가슴이 먹먹해졌다...
배작가님...제가 얼른 고래 돼서 보팅 한 번에 읍내치킨 먹게 해줄게요...ㅎㅎ

치..치킨... (큽)
(배달의 민족 앱을 지우고 요기요를 깔아본다)

앜ㅋㅋㅋㅋㅋ
개그욕심 여전하네요!!! ㅎㅎㅎ
이런 짤은 어디에서...ㅎㅎ

zz.png
글쓰기나 댓글달기를 누르면 나타나는 창 아래를 보시면 GIF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누르면 검색창이 뜨는데요. 요기에 상황이나 감정을 나타내는 단어를 영어로 쓰면 적합한 짤방들이 주루룩 나오거든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 짤방을 클릭하면 본문에 자동으로 삽입이 된답니다. 그리고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끝!

대박!!!ㅎㅎ
배작가님의 지식에 감탄하고 갑니다♡♡♡♡♡♡♡♡♡♡♡♡♡♡♡♡

와!! 도담랄라님 덕분에 저도 첨 알고 갑니다 ㅋㅋㅋ

정말요 씽키님? 많이 활용해 주세요 :D ㅎㅎ

흑흑.. 그런데 저는 왜 안보이는걸까요 그 버튼이?? 크롬에선 안되는걸까요?;;

어랏, 저도 크롬인걸요.
아.. 이게 혹시 스팀플러스에만 있는 기능일지도 모르는데 그걸 간과했네요 ;ㅅ;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teemplus/mjbkjgcplmaneajhcbegoffkedeankaj

스팀플러스는 크롬 익스텐션이에요. 한 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설치 해보셔요~
이것저것 활용도가 좋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